2022-08-17 수요일 02:03 오후
25.7 C
Seoul

김호중, 오는 7월 27일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 발매…이루마‧최백호 등 유명 아티스트 대거 참여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이 클래식 정규 2집 ‘PANORAMA’로 돌아온다. 

30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7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PANORAMA’를 발매한다.

김호중의 이번 앨범 ‘PANORAMA’는 군 소집해제 이후 대중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정규 단위의 앨범으로, 인생의 주마등 속에 자리한 연인, 친구, 팬들에게 전하는 김호중의 안부 인사가 담겼다. 총 16트랙이 수록됐으며 정통 성악부터 발라드 성향의 크로스오버, 라틴 음악, 레전드 가수 최백호와의 듀엣까지 클래식을 기본으로 하는 다양한 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김호중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알려 특별함을 더했다. 더블 타이틀곡은 ‘주마등’과 ‘약속’으로, 두 곡은 돌비 사운드를 제공하며 그의 부드러우면서 짙은 감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 중에서도 ‘약속’에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이루마가 직접 작곡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는 영국의 Zebra One Gallery, 캐나다의 Jk Art Communication에 소속된 아티스트 NOMA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다. 지그시 눈을 감고 있는 김호중과 함께 다채로운 색감의 물감이 휘감고 있는 모습으로 김호중이 이번 앨범을 통해 조금 더 다채로운 음악을 대중에게 선보이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김호중은 6월 9일 소집해제 소식을 알렸다. 소집해제와 동시에 김호중은 KBS1 ‘2022 평화콘서트’, ‘드림콘서트 트롯’, 성악가 플라시도 도밍고와 뜻 깊은 듀엣 공연 등에 출연하며 압도적인 ‘트바로티’의 존재감을 과시해냈다. 

그 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지난 18일 신곡 ‘빛이 나는 사람’을 발매,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감사한 마음을 음악으로 들려주기도 했다.  

한편, 우리들의 별 김호중은 7월 27일 컴백을 공식화하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