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1:42 오후
6.8 C
Seoul

‘군대스리가’ 이천수vs조세호, 두피 위기! 사상 초유 염색 벌칙 결과는?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tvN ‘군대스리가’ 이천수와 조세호의 두피가 위기에 직면한다. 두 사람이 이천수의 득점과 금발 염색을 걸고 사상 초유의 벌칙 내기를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tvN 예능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연출 손창우)(이하 ‘군대스리가’)는 코치, 감독, 해설위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축구계를 평정하고 있는 살아있는 전설들이 20년만에 다시 선수로 그라운드에 컴백한 과정을 그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27일) 방송되는 ‘군대스리가’ 6회에서는 레전드 국대의 공격수 이천수와 서포터즈 조세호가 파격적인 벌칙 내기를 벌인다. 세 경기 연속 무득점을 기록하고 있는 이천수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이천수가 해군 드림팀과의 맞대결에서 득점에 성공하면 조세호가 염색을, 득점에 실패하면 이천수가 염색을 하는 것.

이에 이천수는 “(염색이 걸려있는 만큼) 무조건 골 넣을 겁니다”라며 의욕을 드러냈고, 라붐 솔빈 역시 “당연히 넣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확신해 그의 예측이 족집게처럼 적중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과연 이천수는 천금 같은 득점으로 골 가뭄을 해소하고 조세호에게 금발 염색을 선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날 레전드 국대는 UDT(해군특수전전단)와 SSU(해군해난구조전대)가 연합한 최강 해군 드림팀을 3차전 상대로 맞아 본격적인 맞대결을 펼친다. 김태영 감독은 빠른 역습이 필살기인 해군 드림팀에 맞서 최진철, 김근환 등 장신 공격수를 최전방에 배치한 전략으로 승부를 겨룬다.

특히 최진철이 김태영 감독의 픽(Pick)으로 이천수와 최전방 투탑 공격수로 나선다. 앞선 내부 평가전에서 핵심 공격수로의 기량을 보인 최진철인 만큼 그가 장신 스트라이커의 공격력을 발휘, 득점포를 쏠 수 있을지 그의 데뷔전에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박문성 스포츠 해설가는 “지금까지 세 번의 경기 중 가장 흐름이 좋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전해져 두 팀의 치열한 접전이 예고된 ‘군대스리가’ 6회에 대한 기대감을 절로 커지게 만든다.

한편 tvN 예능 ‘전설이 떴다-군대스리가’ 6회는 오늘(27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 드디어 ‘완성’ 알린다…새 ‘S’ 티저 예고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드디어 완성된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