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가 통통 튀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유통기한 주의 로맨스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자존감 0, 자기애 0인 대학생 작사가 지망생 서희수가 누구라도 한 달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신비한 작사 노트를 발견한 뒤 남사친 정시호를 비롯한 여러 남자들과 얽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신비한 작사 노트를 든 서희수(한지효)와 의문 가득한 표정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는 정시호(도영), 그리고 희수를 바라보며 서 있는 세 인물은 이미지만으로도 상상력을 자극한다. 특히 희수를 바라보고 있는 세 남자 김강욱(손현우), 박준영(김지훈), 김도빈(방재민)은 각각 ‘지난 달’, ‘이번 달’, ‘다음 달’이라는 태그가 붙어 있어 과연 이들이 작사 노트를 통해 희수와 한달 간 어떤 사랑을 하게 될지, 희수가 꿈꾸는 사랑의 이야기는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인다. 또 물음표 태그와 함께 나타난 희수의 ‘찐친’ 시호는 작사 노트 속 다음 주인공이 될 것인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봤을 ‘노래 같은 사랑’이 현실이 되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함께 밀도 높은 케미스트리를 더해 올 여름을 설렘으로 물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꿈과 사랑 속에서 고민하는 20대 청춘들의 이야기로 찾아올 티빙 오리지널 <나를 사랑하지 않는 X에게>는 한지효, 도영, 권아름, 방재민, 손현우, 김지훈 등이 출연하며, 오는 7월 14일(목) 오직 티빙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