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수요일 06:58 오전
9 C
Seoul

국민가수, 7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 확정! “팬들 뜨거운 성원 힘입어”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국민가수가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했다.

국민가수는 지난 19일 열린 강릉 콘서트를 끝으로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마무리했다.

지난 3월 부산 콘서트로 전국투어의 포문을 연 국민가수는 이후 광주, 서울, 일산, 대구, 창원, 전주, 강릉까지 총 8개 도시 16회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났다.

국민가수는 각 공연마다 180분에 달하는 풍성한 셋리스트를 준비해 열정의 무대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한층 깊어진 감성과 성장한 보컬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큰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국민가수 데뷔 100일, 어버이날, 김희석 생일 등 의미 있는 이벤트도 관객과 함께 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또 전국투어 내내 지원사격을 펼친 하동연은 물론 류영채까지 깜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더욱 풍성한 공연을 완성했다. 하동연을 포함해 ‘커플’, ‘나타나’ 무대를 펼친 국민가수는 교복 의상을 맞춰 입고 색다른 그룹 케미를 드러내기도 했다.

약 3개월간의 전국투어를 성공리에 마친 국민가수는 7월 16일과 17일 이틀간 서울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또 한 번 팬들을 만난다. 국민가수는 앙코르 콘서트를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은 특별한 구성과 셋리스트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국민가수는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을 통해 각자의 음악 색깔을 담은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 데뷔 첫 솔로곡 ‘I Dream(아이 드림)’을 발매한 이병찬은 한강 버스킹에 이어 26일 대면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또 오는 29일에는 박장현이 가창한 ‘국민가수 Color Film’ 일곱 번째 음원 ‘그리워’가 발매될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창근은 7월 6일 독보적인 감성을 담은 새 EP ‘Re:born’ 발매를 앞두고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이진혁, 미니 6집 ‘NEW QUEST: JUNGLE’ 콘셉트 포토 공개

 가수 이진혁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먼저 화이트 컬러가 강조된 사진 속 이진혁의 유니크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명 고글로 포인트를 준 이진혁은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가 하면,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문구가 적힌 라인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콘셉트 몰입도를 높였다.반면, 브라운 계열의 슈트를 입은 사진에서 이진혁은 나른한 섹시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 안에서 고개를 살짝 기울인 그는 베일 듯한 턱 선을 자랑했고, 무심하게 걸친 재킷 사이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이후 베일을 벗은 콘셉트 필름 속 이진혁은 한껏 물오른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 ‘N차 재생’을 부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독특한 촬영 기법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보는 재미를 더한 콘셉트 필름은 이번 신보의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아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이진혁의 미니 6집 ‘NEW QUEST:...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5월부터 1:1로 만난다 팬 플랫폼 ‘플러스챗’ 오픈

 K팝 컬처 플랫폼 엠넷플러스(Mnet Plus)가 5월부터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성한빈, 김지웅,...

‘컴백’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짜릿한 풀 밴드 매력 터뜨린다! 정규 1집 사운드 미리 듣기 오픈!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데뷔 첫 정규 앨범으로 짜릿한 풀 밴드 매력을 터뜨린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오는 30일 정규 1집 'Troubleshooting'(트러블슈팅)을 발매하고 2024년 첫 컴백을 맞이한다. 이에 JYP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게재하고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16일 정오에는 스니크 피크 필름을 공개하고 이번 앨범 대표 사운드를 미리 들려줬다.  기타리스트 준한(Jun Han)의 감미로운 기타 선율로 시작하는 해당 영상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띄고 보는 이들을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품은 또 다른 매력으로 이끈다. 준한을 오롯이 비추던 조명이 저마다의 악기 앞에 선 멤버들을 고루 비추자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 주연은 화려한 연주 실력을 뽐내며 시선을 붙잡는다. 박진감 넘치는 드럼 비트, 유려한 건반 멜로디, 흥겨운 기타음이 만들어내는 풍성한 사운드가 새 앨범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공개된 무드 필름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6인이 가상의 공간 '♭form'(플랫폼)이 아닌 현실에서 다시 마주하는 모습을 그렸다. 스니크 피크 속 마침내 한자리에 모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바라왔던 합주를 하는 모습은 음악으로 연결되어 있는 끈끈한 관계성과 다시는 사라지지 않을 현실에서의 내일에 대한 희망을 심으며 이들이 앞으로 펼쳐나갈 세계관 새 챕터를 향한 궁금증을 키운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JYP가 2021년 12월 야심 차게 선보인 신예 보이밴드다. 시원시원한 록 장르 음악, 탄탄한 악기 연주 및 보컬 실력, 흥미진진한 세계관까지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갖가지 매력을 갖추고 '차세대 K팝 슈퍼 밴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2023년 11월 서울에서 출발해 국내와 해외 총 12개 지역을 도는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reak the Brake> World Tour'(<브레이크 더 브레이크>)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4월 19일~21일에는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3회 공연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한 단독 콘서트 'Xdinary Heroes Concert <Closed ♭eta: v6.0>'(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콘서트 <클로즈드 베타: 버전6.0>)을 개최한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roubleshooting'의 음원들은 4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최강창민, 윤두준과 함께 ‘세리네 밥집’ OPEN! 오는 4월 28일 일요일 첫 방송

 4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