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1시간 15분 일찍 전파를 타는 ‘SBS 인기가요’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
오늘(19일) 오후 2시 35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는 글로벌 최정상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10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앤솔러지 앨범 ‘프루프(Proof)’는 발매 하루 만에 판매량 200만 장이 넘는 신기록을 세우며 폭발적 호응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옛 투 컴(Yet To Come)’ 무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옛 투 컴’은 방탄소년단이 걸어온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더욱 찬란하게 빛날 앞날을 기약하는 노래로 “당신의 최고의 순간은 아직 오지 않았다”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방탄소년단이 팬덤 아미(ARMY)에게 바치는 팬송 ‘포 유스(For Youth)’ 무대도 함께 꾸며져 글로벌 팬심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청량한 에너지로 무장한 NCT DREAM, 키치한 감성을 안고 돌아온 던(DAWN), 치명적인 섹시미를 품은 원호,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DRIPPIN(드리핀)의 컴백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조유리, LIGHTSUM, TNX, BDC, BVNDIT(밴디트), CLASS:y(클라씨), bugAboo(버가부), TRENDZ(트렌드지), PIXY(픽시)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제36회 한국여자오픈 골프’ 중계로 인해 시간을 앞당겨 오후 2시 35분에 방송된다.
날짜:
Subscribe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