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일요일 09:22 오전
25.7 C
Seoul

‘어겐마’ 이준기 종영 소감 “당분간 희우랑 조금 더 같이 지내고 싶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대체 불가 ‘믿보배’의 저력을 입증한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 연출 한철수 김용민/이하 ‘어겐마’)가 유종의 미를 거둔 가운데, 뜨거운 열연을 펼친 이준기가 애정 어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이준기.(제공 : 나무엑터스,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이준기는 소속사 나무엑터스를 통해 “마지막까지 원 없이 즐겁게 잘 달릴 수 있었던 건 함께 해주신 감독님, 스태프분들, 배우분들 덕분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며 함께한 동료들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희우’로 지내는 동안 너무 행복해서 ‘희우’를 보내주고 싶지 않다. 그래서 당분간은 ‘희우’랑 조금 더 같이 지낼 생각이다.”라는 말로 캐릭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언제나 그렇듯 이렇게 아쉬움을 함께 나누게 됐는데, 어찌 보면 이런 아쉬움과 슬픈 이별이 또 새로운 만남의 기약일 수 있으니 저는 다른 작품을 통해 여러분들께 더 성실하고 좋은 배우로 찾아뵙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준기.(제공 : 나무엑터스,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이준기는 ‘어겐마’에서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 ‘김희우’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 내공으로 캐릭터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활약을 펼쳤다. 절대 악 조태섭(이경영)을 응징하기 위해 자신이 기억하는 미래를 활용한 적재적소의 설계로 거침없이 행동함은 물론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리더십으로 ‘팀 희우’를 진두지휘하며 이야기의 몰입감을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극의 빠른 전개와 숨 막히는 긴장감 속에서 통쾌한 액션과 사이다 복수로 주말 밤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긴 이준기는 ‘어겐마’의 인기를 견인하는 동시에 명품 연기력으로 드라마의 여운을 강하게 남겼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안정된 연기력으로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장르 불문 올라운더 배우 이준기에게 사실 ‘어겐마’는 또 다른 도전이었다. ‘자기복제’를 우려해 드라마 출연 제안을 한차례 거절하기도 했던 이준기는 그 우려를 단번에 깨부수며 시청률, 화제성, 작품성 세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아 ‘원톱 주연’으로서 자신의 힘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끊임없는 연기 변주로 매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이준기. 감성과 액션이 조화를 이룬 안정적인 연기력의 그가 앞으로 어떤 연기로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나 혼자 산다’ 자기관리 본격 돌입! 최상위급 난도 헬스 기구로 꾸민 홈짐 오픈!

 개그우먼 박나래가 ‘코리아 좀비’ 정찬성 선수를 만나 성덕으로 거듭났다. 박나래는...

MBN ‘국대는 국대다’ 초대 챔피언 현정화, 김택수 ‘특별 코치’ 깜짝 지원사격! 현정화 “앰뷸런스 대기시켜!”

 “앰뷸런스 대기시켜!”‘국대는 국대다’의 초대 챔피언 현정화가 탁구 레전드 김택수의 ‘특별...

‘닥터로이어’ 소지섭X임수향, 남명렬 대면 ‘동생 심장 행방 알아내나’

 ‘닥터로이어’ 소지섭은 남명렬 심장을 수술할까.7월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9회...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 대낮에 망치 테러? ♥오민석 절박한 눈빛 폭발!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의 다급한 응급실行이 예고됐다. 오민석의 절박한 눈빛까지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KB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