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03 일요일 07:32 오전
25.7 C
Seoul

‘국대는 국대다’ 문대성 vs 박우혁, “올림픽 때처럼 한 번에…” vs “먼저 제압” 뒤후려차기로 정면 승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올림픽 때처럼 한 번에…” vs “타이밍 전에 먼저 제압하겠습니다!”

MBN ‘국대는 국대다’가 태권도 레전드 문대성과 4년 연속 국대 선발전 1위인 박우혁의 ‘뒤후려차기’ 맞대결을 중계하며, 화끈한 ‘난타전’을 선보인다.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MBN ‘국대는 국대다’ 12회에서는 태권도 최초의 그랜드슬래머이자 올림픽 태권도 역사상 유일무이한 ‘KO승’을 기록한 문대성과, 2021년 국가대표 선발전 1위인 현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박우혁의 정면 승부가 펼쳐진다.

시합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문대성은 고강도의 체력 훈련을 통해 페이스를 빠르게 끌어올려, “몸 관리를 진짜 잘했다”는 다섯 페이스메이커의 현실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박우혁의 영상을 보며 ‘이미지 트레이닝’에 나선 문대성은 “(겨루기에서) 빈틈이 많이 보인다”며 철저한 상대 분석에 나선다. 홍현희와 만난 자리에서는 “박우혁이 너무 걱정된다, 내 뒷다리에 걸려 아시안게임을 못 갈까 봐…”라며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본 경기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시합 당일 ‘결전의 장소’에 도착한 문대성은 18년 전 금메달을 획득했던 자신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보며 승부욕을 끌어올린 뒤, “올림픽 때처럼 한 번에 보내겠다”고 선언한다. 박우혁 역시 긴장감 속 몸을 풀며 “선배님이 잘하는 뒤후려차기로 경기를 바로 끝내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밝힌다.

본격적인 경기가 시작되자 1라운드부터 화끈한 ‘동시타’가 터져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생각지도 못했던 시나리오”라는 반응이 터져나온 가운데, 두 사람의 ‘뒤후려차기’ 정면 맞대결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문대성이 자신의 태권도 인생을 건 마지막 경기인 만큼, 50일 간 하루도 쉬지 않고 복귀전을 준비했다. 여기에 ‘2대 레전드’로 출격했던 이만기가 ‘져봐서 아는데 꼭 이겨주라’며 현실 조언을 담은 응원 메시지를 보내, 문대성의 승리를 절실히 응원한다. 태권도 역사에 길이 남을 세기의 빅매치에서 문대성이 보여줄 진심과 감동의 무게를 함께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MBN ‘국대는 국대다’ 12회는 28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나 혼자 산다’ 자기관리 본격 돌입! 최상위급 난도 헬스 기구로 꾸민 홈짐 오픈!

 개그우먼 박나래가 ‘코리아 좀비’ 정찬성 선수를 만나 성덕으로 거듭났다. 박나래는...

MBN ‘국대는 국대다’ 초대 챔피언 현정화, 김택수 ‘특별 코치’ 깜짝 지원사격! 현정화 “앰뷸런스 대기시켜!”

 “앰뷸런스 대기시켜!”‘국대는 국대다’의 초대 챔피언 현정화가 탁구 레전드 김택수의 ‘특별...

‘닥터로이어’ 소지섭X임수향, 남명렬 대면 ‘동생 심장 행방 알아내나’

 ‘닥터로이어’ 소지섭은 남명렬 심장을 수술할까.7월 1일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극본 장홍철/연출 이용석, 이동현/제작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9회...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 대낮에 망치 테러? ♥오민석 절박한 눈빛 폭발!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의 다급한 응급실行이 예고됐다. 오민석의 절박한 눈빛까지 포착돼,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KB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