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9 일요일 10:54 오전
18.1 C
Seoul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X신민아 에피소드 마지막, 어떤 관계로 남을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서로를 위로한 이병헌, 신민아의 마지막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지티스트)에서 이병헌(이동석 분)과 신민아(민선아 분)는 힘겨운 삶 속에서도 다시 살아갈 희망을 찾는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두 배우의 열연에 힘입어 지난 10회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는 수도권 가구 기준 최고 13.4%(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를 돌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회에서는 민선아를 슬픔에서 꺼내는 이동석의 위로가 그려졌다. 양육권 재판에서 패소해 아들과 함께 살 수 없게 되자 민선아는 깊은 우울의 늪에 빠졌다. 그런 민선아에게 계속해 살아가야 한다고 말하는 이동석의 존재는 큰 힘이 됐다. 남편도 가족도 모두 떠나고 혼자 남겨진 민선아는 이동석의 위로로 다시 일어섰고, 손을 잡고 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들을 응원하게 했다.

이런 가운데 5월 14일 방송되는 11회에서는 ‘동석과 선아’ 에피소드의 마지막 이야기가 담긴다. 제주에서 아들과 함께 살 수 없게 된 민선아는 제주로 돌아갈 이유가 없어 서울에 남는다. 그리고 아직 힘들지만 새로운 시작을 결심한다. 이동석은 슬픔에서 막 빠져나온 민선아가 걱정돼 곁에서 도울 일을 찾는다.

공개된 11회 스틸컷 속 이동석과 민선아는 집 청소를 시작하며, 이곳에 쌓인 과거 아픔과 슬픔을 털어내고 있다. 이동석은 민선아가 집에서 편히 쉬고 살 수 있도록 가구를 옮기고, 깜짝 선물까지 남긴다고. 잠든 민선아의 찡그린 미간을 펴주는 이동석의 따뜻한 손길에서는 민선아가 행복했으면 하는 그의 마음이 느껴진다.

또 다른 스틸컷 속에는 눈물을 머금은 채 다부진 표정을 짓는 민선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슬프고 우울한 감정이 담긴 눈물이 아니다. 민선아가 뜨거운 눈물로 다짐한 새로운 결심은 무엇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민선아의 새 출발과 함께,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남게 될지도 궁금증을 모으는 대목. 제작진은 “동석이 선아에게 응원을 전하기도 하지만, 또 선아가 동석에게 엄마에 대한 물음을 던지기도 한다. 애틋한 두 사람의 마지막 이야기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1회는 5월 14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어겐마’ 이준기 종영 소감 “당분간 희우랑 조금 더 같이 지내고 싶다”

대체 불가 ‘믿보배’의 저력을 입증한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종영...

[골프왕3] 설운도-신유-한상진-신승환, ‘골프왕3’ 연승 행진 저지 위해 우리가 나섰다! 설운도, 대한민국 1세대 프로 임진한과 특별한 인연 공개!

 “너는 가수로, 나는 골프로 성공해 서울에서 만나자” 설운도-신유-한상진-신승환이 ‘골프왕3’ 연승...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은 몰랐던 다운증후군 언니 정은혜의 마음… ‘눈물 예약’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은 몰랐던 언니 정은혜의 마음이 공개된다. 5월 28일(오늘)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연극 ‘여도’, 오늘(28일) 개막…SF9주호‧인피니트 장동우 등 총출동

 공연 제작사 컴퍼니다에서 제작하는 연극 ‘여도’가 드디어 개막한다. 28일 개막하는...
error: © 2022 the JH Media Co. All rights reserved.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