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10:03 오후
8.2 C
Seoul

[뮤지컬 마타하리] 김성식-이창섭-이홍기-윤소호 4人4色 매력 포인트! 매혹에 매력 더한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EMK 오리지널 뮤지컬 ‘마타하리’ 아르망 역 김성식, 이창섭, 이홍기, 윤소호의 리릭 비디오 영상이 공개되며 4인 4색 아르망에 대한 기대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9일과 10일 양일 간 뮤지컬 ‘마타하리’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 리릭 비디오 영상에는 김성식, 이홍기가 부른 ‘평범한 일상’과 이창섭, 윤소호가 가창한 ‘저 높은 곳’이 수록되어 있다.

해당 영상은 뮤지컬 ‘마타하리’의 서사를 고스란히 담아낸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아르망 4인의 음성과 가사로만 구성되어 듣는 이의 집중력을 배가시킨다.

김성식과 이홍기가 부른 ‘평범한 일상’은 극 중 운명적인 사랑에 빠진 마타하리와 평범한 일상을 누리며 소박한 사랑을 키워가고 싶은 아르망의 소망을 그려낸 곡으로, 수려한 선율의 멜로디와 곡의 진행에 따라 점차 에스컬레이트 되는 곡의 후반부는 김성식과 이홍기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풍부한 가창력과 만나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이창섭과 윤소호가 가창한 ‘저 높은 곳’은 극 중 프랑스 군 소속의 파일럿인 아르망의 하늘에 대한 동경과 굳건한 신념, 그리고 순수함을 잘 담아낸 곡으로,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실제 공연에서 들을 수 없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화음이 고스란히 담겨 공연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4인 4색의 매력을 담아낸 리릭 비디오 영상을 통해 압도적인 가창력과 작품 서사를 그대로 그려낸 보이스를 선보인 아르망 역의 김성식, 이홍기, 이창섭, 윤소호는 탄탄한 실력으로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서 무대를 아우를 전망이다.

김성식, 이창섭, 이홍기, 윤소호가 연기하는 아르망은 맑은 영혼과 올바른 신념을 가진 프랑스군 소속의 유능한 파일럿으로, 우연히 만난 마타하리와 사랑에 빠지게 되면서 그녀의 상처를 알게 되고 공감하며 그녀의 모든 것을 사랑하며 존중하는 부드러운 면모를 동시에 지닌 인물이다.

뮤지컬 ‘레베카’의 앙상블로 뮤지컬 배우로 데뷔한 김성식은 추후 ‘닥터 지바고’에 출연하며 뮤지컬을 향한 뜨거운 열정과 실력을 탄탄히 쌓아왔다. 특히, 김성식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JTBC ‘팬텀싱어3’에서는 뮤지컬 ‘라스트 키스’의 ‘날 시험할 순간’을 열창하며 심사위원은 물론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뮤지컬 배우로 데뷔 이래 자신의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온 김성식은 이번 ‘마타하리’를 통해 한층 성장한 뮤지컬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타고난 보컬리스트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홍기는 ‘마타하리’를 통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데뷔 이래 보컬리스트로 완벽 변신한 후 뮤지컬 ‘그날들’, ‘사랑했어요’, ‘귀환’, ‘잭 더 리퍼’ 등 다수의 대극장 뮤지컬을 통해 배우로서의 자리를 굳건히 한 그는 무대 위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뮤지컬 배우로 입지를 단단히 했다. 사랑을 향한 진중하고 섬세한 카리스마를 강조한 아르망을 예고한 이홍기는 작품 속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어 관객에게 쉽게 사라지지 않는 짙은 여운을 남길 것이다.

이창섭은 빛나는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가진 아르망을 예고했다. 이미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명성황후’, ‘다윈 영의 악의 기원’ 등 지금까지 약 8편의 무대에 서온 이창섭은 완벽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였다. 연기력과 가창력을 모두 인정받은 이창섭은 극 중 제1차 세계대전이라는 극한의 상황 속에서 소중한 단 하나의 사랑을 지키기 위한 남자의 모습을 연기하며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완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아르망 역으로 이름을 올린 윤소호는 현재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자 가장 사랑 받고 있는 배우다. 섬세한 표현력이 필수적인 소극장 뮤지컬과 안정적인 가창력이 필요한 대형 뮤지컬을 넘나들며 오랜 무대 경험을 통해 쌓아온 베테랑 배우답게 무대 위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발성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주자로 주목 받아왔다. 윤소호는 서정적인 눈빛과 매력적인 보이스를 바탕으로 순애보적 사랑에 빠진 그만의 독보적인 아르망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뮤지컬 ‘마타하리’는 제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 당한 아름다운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트루이다 젤러)의 실화를 바탕으로 탄행한 작품으로, 스펙터클한 스케일의 무대와 아름답고 서정적인 음악, 탄탄한 스토리로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5년 만의 귀환을 앞둔 뮤지컬 ‘마타하리’는 한층 더 깊어진 서사에 새로운 곡을 더해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무대를 예고했다. 2016년 초연 당시 개막 8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은 제1회 뮤지컬어워즈 무대예술상, 프로듀서상 외 3개 시상식 6관왕을 기록하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2018년 일본 라이선스를 수출하며 우메다 예술극장, 도쿄국제포럼에서 공연했고, 2021년 도쿄, 오사카 등 일본 공연을 이어가며 K-뮤지컬 해외 진출이라는 괄목한 성과를 끌어냈다.

한편, 옥주현, 솔라를 비롯해 김성식, 이홍기, 이창섭, 윤소호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마타하리’는 10일 오후 2시 샤롯데씨어터에서 2차 티켓 선오픈을, 11일 오후 2시 멜론티켓과 인터파크 티켓에서 2차 티켓 일반 오픈을 진행한다. 작품은 오는 28일 샤롯데씨어터에서 성대한 막을 올린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