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6:23 오전
4.7 C
Seoul

‘붉은 단심’ 이준 “이제는 말해야겠지, 이제는 정말 보내야겠지” 밀어내려는 이태-다가가려는 유정, 애틋한 로맨스!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붉은 단심’ 속 다채로운 인물들의 관계를 궁금하게 만드는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5월 2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 정적인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치는 핏빛 정치 로맨스다.

29일(오늘)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저마다의 단심(丹心)을 품고 살아가는 이태, 유정, 그리고 박계원(장혁 분)의 서사를 담아내며 본방사수 욕구를 끌어올리고 있다.

영상 속 과거 이태(박지빈 분)와 과거 유정(신은수 분)의 풋풋한 만남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질인다. 이도 잠시, 비명이 난무하는 아수라장 상황이 펼쳐지고 옥에 갇혀 울부짖는 과거 유정의 모습은 한바탕 휘몰아칠 폭풍을 예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신의 관직을 내려놓고, 이 목숨으로 참담함을 아뢰옵니다”라는 좌의정 박계원의 외침에 놀라 황급히 정전에서 나오는 선종(안내상 분)의 얼굴에는 두려움이 가득해 이목을 끈다.

반면 과거 이태와 유정의 눈물 속 헤어짐도 잠시 성인이 되어 만난 두 남녀의 얼굴에는 웃음꽃이 활짝 펴 이들의 순탄한 만남을 기대하게 한다. 그러나 유정이 이태에게 부채 선물을 건네자 그의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지고 있어 마주할 수 없는 두 사람의 슬픈 운명에 대한 예감이 역력히 배어난다.

한편 이태와 마주한 조연희(최리 분)는 첫눈에 그에게 반했으며, 조원표(허성태 분)는 자신의 딸이 만나는 남자를 누군가에게 캐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이태의 오묘한 미소는 그의 속내를 궁금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전하를 모시는 상선도 대전 상궁도 하다못해 무수리까지 좌상의 눈이요, 귀입니다”라는 최가연(박지연 분)의 말이 끝나자마자 이태를 살피는 주변의 눈초리들로 숨 막히는 궁궐 생활을 느끼게 한다. 그녀에게 고개를 조아리는 이태의 눈에는 분노가 가득해 보이는가 하면, 박계원은 그에게 생긴 틈을 조사하려고 해 또 한 번 거센 폭풍우가 몰아칠 조짐이 보이고 있다.

영상 말미, “이제는 말해야겠지, 이제는 정말 보내야겠지”라는 이태의 말에는 애틋함이 가득 묻어난다. 그에게 다가가려는 유정, 멀어지려는 이태의 모습은 두 사람의 애절한 로맨스를 기대케 한다. 하지만 자신이 사는 궐에 입궐한 유정을 지켜보는 이태의 표정에 만감이 교차해, 살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을 내쳐야 하는 그가 과연 연모(戀慕)의 마음과 권력을 두고 어떤 길을 가게 될지 첫 방송에 대한 흥미를 키운다.

이렇듯 ‘붉은 단심’은 얽히고설킨 인물들의 관계는 물론 풍부한 영상미와 구중궁궐에서 일어날 휘몰아칠 사건들로 전무후무한 로맨스 정치 사극의 탄생을 예고했다.

안방극장의 오감을 깨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은 오는 5월 2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이나믹 듀오와 I.M이 한자리에…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2차 라인업 공개

 올 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톤앤뮤직...

SBS가 마련한 푸바오week, TV 동물농장과 푸바오와 할부지 연속 방송

  이번 주 TV 동물농장(3월 31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과...

최우식, 한국에서 팬들 만난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 in 서울 개최

 배우 최우식이 한국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배우 박은빈, ‘꿍따리 샤바라’ 깜짝 음원 발매!

 배우 박은빈이 봄을 맞아 깜짝 선물을 전한다.박은빈이 가창에 참여한 ‘꿍따리...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