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17 수요일 12:58 오후
25.7 C
Seoul

[비밀의 집]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평균 5.7%, 최고 6.8%로 거침없는 상승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비밀의 집’ 서하준이 거대한 비밀의 소용돌이에 휩싸이기 시작했다.

지난 13일(수)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극본 원영옥 / 연출 이민수 / 제작 MBC C&I, 초록뱀미디어) 3회에서는 사라진 엄마 안경선(윤복인 분)의 흔적을 찾아 나선 우지환(서하준 분)의 시련이 시작됐다. 이와 함께 음주운전을 한 아들 남태형(정헌 분)의 사고를 감추는 선택을 한 함숙진(이승연 분)에게는 거대한 비밀이 생겼고, 과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서로 얽히고 설킨 인물들의 관계성이 막을 올리면서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에 3회 시청률은 5.7%를(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 기록한 것에 이어 순간 최고 시청률은 6.8%까지 치솟으며 그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그 중에서도 우지환의 엄마인 안경선에게 벌어진 사고는 두 집안 사이의 악연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예감케 했다. 안경선은 과거 남흥식(장항선 분)과의 관계에서 아직 풀지 못한 비밀을 간직한 채 그를 만나기 위해 나섰지만 끝내 만남이 이뤄지지 못한 것은 물론, 그 과정에서 남태형이 운전하는 차에 치이는 사고를 당했다. 뒤늦게 사고 현장에 도착한 함숙진은 아들 남태형의 앞날에 흠집을 만들지 않기 위해 은밀하게 사고를 덮었다.

그 사이, 저녁 약속 자리에 나오지도 않고 연락도 안되는 엄마를 찾기 시작한 우지환은 며칠간 이상했던 엄마의 행보를 떠올리며 심상치 않은 기운을 감지했다. 결국 엄마의 소지품에서 진단서를 발견한 우지환은 알츠하이머 진단을 받았다는 사실까지 알게 되면서 충격에 빠졌고, 엄마가 아픈 것도 모르고 있었다며 스스로 자책하는 그의 모습은 남태형이 일으킨 사고를 감추는 함숙진의 악행과 대비를 이루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술에서 깨고 전날 일으킨 사고의 전말에 대해서는 꿈에도 모른 채 단순히 표지판을 들이 받았다고 생각하는 남태형에게 함숙진은 모든 사실을 밝히지 않았고, “그래 기억하지마. 네 인생에서 어제 일은 없었던 거야”라고 혼잣말 하는 장면에서는 아들을 향한 그녀의 어긋난 모성애가 어디까지 치닫게 될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반면, 하루아침에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던 우지환은 안경선의 통화 내역을 확보했고, 마지막 통화를 한 상대가 다름 아닌 남흥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곧바로 남흥식을 만나기 위해 남태형의 집을 찾은 우지환. 예상치 못한 우지환의 등장에 깜짝 놀란 남태형과 남흥식에 이어 그의 엄마가 어떤 사고를 당했는지 모든 사실을 알고 있기에 당황한 함숙진과 그 찰나를 놓치진 않은 우지환의 표정이 엔딩을 장식, 이들의 악연이 어떤 전개를 맞게 될 것인지, 기대 심리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한편, MBC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4회는 오늘(14일) 저녁 7시 5분에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가우스전자’ 곽동연X고성희X배현성X강민아 첫 출근부터 열정 충만! 9월 첫 공개 확정 &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다국적 문어발 기업 ‘가우스전자’ 내 대기 발령소라 불리는 생활가전본부 ‘마케팅3부’의 청춘들이...

‘강철볼-피구전쟁’ 박군-황충원-이주용& 부대원 26인 프로필 공개!

 ‘강철부대’ 시즌1&2 부대원들이 의기투합한 채널A 새 스포츠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박군-황충원-이주용의 비장미 넘치는 공식...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한바다 입사 이래 최대 위기?! 강기영의 부재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입 변호사들이 제대로 뭉친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