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후 설렘’, 3&4학년 연합 배틀 랩 포지션 선공개! “빨리 무대에 올라가고 싶어…”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 찢나?

(사진 제공 : 펑키스튜디오)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BC ‘방과후 설렘’이 본방송에 앞서 랩 포지션 연습생들의 준비 과정을 일부 공개했다.

오는 16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이 본 방송을 앞두고 2학기 중간고사인 연합 배틀 미션 랩 포지션을 준비하는 3&4학년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을 일부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3&4학년 랩 포지션을 맡은 김윤서, 김현희, 오지은, 이유민 연습생이 일사불란하게 무대 구성을 짜며 포지션 평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네 명의 연습생은 모두 YG엔터테인먼트 출신인 만큼, 타 연습생들로부터 ‘최강조합’으로 불리고 있다. 그 중, 4학년 이유민 연습생은 ‘방과후 설렘’에서 단 한 번도 랩 실력을 선보인 적 없기에, 이번 포지션 평가 무대에서 어떤 파워풀한 래핑과 센스 넘치는 무대 매너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을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리허설 무대에서 (여자)아이들 소연은 직접 나서 3&4학년 연습생들의 랩 무대 디렉팅을 진행했다. (여자)아이들 소연은 “제가 있잖아요. 제가 여기 있잖아요. 그러니까 저는 랩은 절대 대충 넘어갈 수 없어요”라고 전해 3&4학년이 어떤 레전드 무대를 선사할 것인가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더불어, 3&4학년 연습생들은 (여자)아이들 소연으로부터 “버릇없게 해도 돼”라는 조언을 들으며 연합 배틀 랩 포지션 무대에 선 만큼 어떤 강렬한 모습으로 역대급 랩 포지션 평가 무대를 보여줄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3&4학년 연습생들이 자신들의 실력에 4학년 담임 선생님인 (여자)아이들 소연의 디렉팅까지 더해진 완벽한 무대로 현장 평가단에게 얼마나 높은 점수를 받을지, 학년 연합 배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2학기 중간고사가 진행되는 ‘방과후 설렘’ 8회는 오는 16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