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28 월요일 05:04 오후
13.3 C
Seoul

tvN ‘배앤크’ 최고 시청률 5.2%! 케이블+종편 동 시간대 1위!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tvN ‘배드 앤 크레이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이 마약범죄수사계 단죄에 성공하며 안방극장 1열에 통쾌하고 화끈한 사이다를 터트렸다.

지난 7일(금)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밍크엔터테인먼트)가 시작부터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박진감 넘치는 전개를 펼친 가운데 7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3.6% 최고 5.2%, 전국 가구 기준 평균 3.5% 최고 4.5%를 기록했다. 남녀 2049 시청률은 수도권 평균 2.6% 최고 3.3%, 전국 평균 2.5% 최고 3.1%로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해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은 류수열(이동욱 분), K(위하준 분), 이희겸(한지은 분), 오경태(차학연 분)의 불도저 활약은 크레이지한 재미를 선사했다. 눈동자 마약 조직원이자 김계식(이화룡 분)의 새 파트너 안드레이(원현준 분)를 뒷조사하고, 도유곤(임기홍 분) 부인 명의의 택배회사 처분 정황까지 확인하며 후속 수사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적진에 침투한 류수열과 K는 그 곳에서 김계식과 눈동자 마약 조직을 일망타진할 중요한 증거를 발견하지만 김계식이 체포한 안드레이를 마약계로 수사 이전, 수사망을 빠져나가며 뛰는 류수열 위 나는 김계식을 보여줬다. 그 와중에 용사장(김히어라 분)은 김계식에게 경찰 압수 창고를 털라고 협박하며 그의 숨통을 조였고, 이들을 미행하던 이희겸은 변화무쌍한 김계식 일당의 두 얼굴에 치를 떨었다. 무엇보다 김계식은 이희겸과 맞대면이 이뤄지자 또다시 자신의 수하 정찬기(조동인 분)를 인질로 삼으며 파렴치한 본색을 드러냈다.

이후 용사장이 파놓은 함정에 빠진 김계식은 탁민수(이주현 분)와 심상호(이경욱 분)를 죽였던 문양저수지로 도주했고, 류수열은 총상을 입는 일촉즉발 위기에 놓이지만 기지를 발휘해 김계식을 검거하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김계식은 자신의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에서도 돈에 집착할 만큼 이미 괴물이 된 지 오래였다.

이처럼 류수열, K, 이희겸, 오경태의 활약 속 김계식이 교묘한 함정까지 돌파하는 묘수로 불도저즈를 위기로 이끌기도 했지만 수사의 방향을 뒤집는 짜릿한 반전으로 팀플레이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런 가운데 교도소로 이송 중이던 안드레이의 탈주와 함께 용사장이 눈동자 마약 조직을 뒤쫓는 이희겸을 예의주시하기 시작하면서 극의 전개가 새 국면을 맞이할 것을 예고했다.

그런가 하면 서로를 향해 기우는 마음을 깨닫기 시작한 류수열과 이희겸의 로맨스가 화끈한 수사에 꿀잼 한 스푼을 더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갔다. 도유곤 호송팀 사망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생사의 순간을 함께 넘긴 두 사람. 이후 이희겸은 상처를 치료해주겠다며 류수열을 집으로 초대했고 집안 곳곳에는 과거 연애 시절의 흔적이 남아있어 아직 끝나지 않은 관계를 엿보게 했다. 급기야 심상치 않은 분위기에서 펼쳐진, 서로를 향한 감정에 다시 불 붙은 류수열과 이희겸이 뜨겁게 입을 맞추며 시청자의 마음까지 흔들었다. 입맞춤과 함께 두 사람의 로맨스가 무사히 유턴 루트를 탈 수 있을지, 재시동 건 관계 변화가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무엇보다 방송 말미 베일에 가려졌던 류수열의 과거사가 수면 위로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친부 사망 이후 6개월 간 기억이 상실됐다는 사실과 함께 상담사 주혁(정성일 분)이 첫 등장부터 “그런데 아까부터 왜 자꾸 다른 곳을 보시죠? 여기 다른 누가 있나요?”라며 류수열의 이중인격을 꿰뚫어보는 날카로운 질문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들의 상담을 지켜보던 K의 표정이 점점 굳어져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인연을 맺어 나갈지 궁금증을 더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 7회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커뮤니티 및 SNS에는 “오늘 시작부터 완전 긴장감 넘쳤어”, “도유곤-김계식 잇는 빌런 누구일지 궁금해”, “류수열-이희겸 현실 로맨스 재질이라 보는 내내 더 떨리더라”, “차학연 진지한 연기만 봤었는데 코믹 연기도 잘 하네”, “이동욱 디테일 잘 살리고 캐릭터 찰떡이야” 등 댓글이 이어졌다.

tvN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8회는 오늘(8일) 밤 10시 40분 방송.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tvN, 연말 특별기획 ‘tvN 즐건제일’ 캠페인 전개!

tvN이 오는 12월, 'tvN 즐건제일' 캠페인을 전개한다. 연말 특별기획...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 웹툰 OST 앨범 제작 프로젝트!

 티빙이 웹툰 OST 제작 프로젝트 뮤직쇼 <웹툰싱어>를 공개한다.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글로벌 콘텐츠로 우뚝 선 K-웹툰에 전세계 사랑을 받고있는 K-POP을 결합시켜 웹툰 OST를 탄생시키는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K-콘텐츠 탄생을 예고한 <웹툰싱어>는 단순히 노래만 부르는 것이 아닌 XR을 이용한 무대까지 선보이며 보고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네이버 웹툰의 풍부한 원작 IP들을 뮤직쇼와 결합된 보다 입체적인 형태로 만나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뮤직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웹툰싱어>는 <고등래퍼>, <언프리티 랩스타>등 대한민국 음악 버라이어티 예능 최강자 Mnet 제작진이 연출을 맡아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여기에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가 공동제작사로 참여하여 OTT 예능으로서의 참신한 시도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3명의 MC도 눈길을 끈다. 가수, 배우에 이어 MC까지 ‘만능돌’로 자리매김한 샤이니의 민호와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유세윤, 센스 있는 진행력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장도연이 호흡을 맞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K-콘텐츠의 새로운 지평을 열 웹툰 OST 뮤직쇼 티빙 오리지널 <웹툰싱어>는 오는 2023년 초 티빙에서 공개된다.

‘미스터트롯2’ 12월 22일 첫방… 본격 카운트다운 돌입! 

 TV CHOSUN의 대체불가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미스터트롯2’가 12월 22일(목)...

“이재욱, 내년 1월 14일 ‘2023 이재욱 아시아 투어 팬미팅 in 서울’ 개최! 

 배우 이재욱이 오는 1월 14일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배우 이재욱은 오는 1월 14일 오후 6시...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