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오늘(4일) 신곡 ‘Uniform’ 깜짝 발매…독보적 무드 눈길

(사진 제공 = AOMG)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우원재가 신곡 ‘Uniform’으로 기습 컴백한다.
우원재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Uniform (유니폼)’을 발매한다.

AOMG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Uniform’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우원재의 컴백을 알렸다. 뮤직비디오 티저와 이후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 속 검은색 후드 모자를 쓰고 고개를 숙인 사람들이 모여있는 모습이 많은 추측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음원의 일부가 공개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솔직한 가사와 유려한 플로우, 무엇보다 자신만의 감각적인 분위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원재가 이번 ‘Uniform’의 발표를 예고하며, 또 어떤 독보적인 무드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우원재는 2020년 첫 번째 정규 앨범 ‘BLACK OUT (블랙 아웃)’을 선보이고, 미발매곡 ‘함구’를 추가 발매하며 본인만의 짜임새있는 음악적 커리어를 구축했다. 이후 지난해에도 ‘Feel The Rhythm Of Korea Part 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파트2)’ 음원 ‘강강술래 (경주 & 안동) (Feat. sogumm) (Prod. GRAY)’를 비롯, ‘Wall’, ‘백지’ 등 각종 OST 참여를 포함해 다양한 아티스트의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원재의 ‘Unifor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시간 AOMG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Uniform’의 공식 뮤직비디오 본편도 확인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