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3:04 오후
10.8 C
Seoul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전 세계가 기다려온 기대작 바로 오늘부터 예매 오픈!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 세계관의 시작을 알린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12월 15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오늘(7일)부터 예매를 오픈한다.

전 세계가 기다려온 2021년 최고의 기대작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바로 오늘(7일)부터 일반관과 특별관의 티켓 예매를 오픈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도움을 받던 중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게 되고, 이를 통해 ‘닥터 옥토퍼스'(알프리드 몰리나) 등 각기 다른 차원의 숙적들이 나타나며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2D 일반관부터 IMAX, ScreenX, 4DX, 돌비시네마, 돌비 애트모스 등 다양한 상영 포맷으로 개봉을 확정한 동시에 바로 오늘부터 예매를 오픈한다. 특별관부터 일반관까지 순차적으로 예매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개봉 카운트다운에 돌입하는 것.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MCU 페이즈 4의 핵심인 멀티버스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다루는 것은 물론, 샘 레이미 감독의 <스파이더맨> 3부작에 등장한 ‘닥터 옥토퍼스’와 ‘그린 고블린’, 그리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빌런 ‘일렉트로’ 등 역대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빌런들이 총출동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다양한 포맷의 예매 오픈 소식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멀티버스를 통해 차원을 건너온 빌런들의 등장, 더욱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일반 2D 상영관에서도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경이경이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IMAX로는 선명한 화질과 몰입도를 높이는 사운드 경험을 통해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ScreenX에서 선보이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지상과 공중을 오가는 스파이더맨의 자유자재 액션이 270도 스크린으로 시원하게 펼쳐져 화려한 영상미에 푹 빠질 수 있도록 한다.

이뿐만 아니라 모션 시트와 갖가지 특수 효과로 생동감을 더하는 4DX로 빌런들과 대적하는 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의 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고, 돌비의 영상, 음향 기술을 적용한 돌비시네마를 통해 마치 영화가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입체적인 사운드 효과를 제공하는 돌비 애트모스 포맷으로 영화 속 장면들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이처럼 드디어 오늘부터 본격적인 예매 오픈을 시작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마친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은 시리즈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며 전 세계 극장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