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 두 번째 뮤직비디오 ‘교재를 펼쳐봐’ 티저 공개. “반전 매력”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이승윤이 ‘교재를 펼쳐봐’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승윤은 지난 26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뮤직비디오 ‘교재를 펼쳐봐’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쏟아지는 필기구를 시작으로 책상에 엎드려 있던 이승윤이 몸을 일으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승윤은 ‘교재를 펼쳐봐’만의 감성을 소화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과는 상반된 매력으로 본 뮤직비디오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교재들 펼쳐봐’는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의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한 곡으로 ‘폐허가 된다 해도’, ‘누군가를 사랑하는 사람다운 말’과 함께 발매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는 반복되는 허무와 희망과 좌절과 용기의 뒤엉킴 속에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살게 하는 것들에 관한 앨범이다. 9개의 수록곡 전부 이승윤의 자작곡으로, 이승윤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앨범은 밴드 알라리깡숑의 멤버들이 참여해 굳건한 의리로 눈길을 모았다. 지용희, 랑세, 조희원 이외에도 밴드 허드의 기타리스트 이정원, 싱어송라이터 복다진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이승윤은 지난 24일 새 정규 앨범 ‘폐허가 된다 해도’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