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 2021년 대미 장식 예고

(사진 제공 : ‘We’re HERO 임영웅’ 소개 티저 영상 캡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박소연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에선 2021년 영웅들을 위한 공연을 준비 중이다.

20일 오전 9시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We’re HERO 임영웅’의 소개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21년 우리를 지킨 것?’이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일반 시민들부터 코로나19와 싸우는 의료진들, 소방관, 그리고 경찰관의 모습이 나란히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영웅은 “I’m HERO, You’re HERO, We’re HERO”라며 이번 단독쇼가 가진 의미를 전하는가 하면, 12월 공개된다는 멘트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들었다.

‘We’re HERO 임영웅’은 꿈에서만 봤던 ‘영웅’이 아닌, 일상 속 바로 가까이 있는 ‘영웅’들을 위한 공연으로,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가요계 HERO’ 임영웅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콘서트로 대중에게 힐링을 전하며, 히트곡은 물론, ‘사랑은 늘 도망가’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도 선물한다.

연말을 임영웅과 함께 보낼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큰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We’re HERO 임영웅’은 15일부터 19일까지 방청 신청을 받았다. 추첨에 따라 접수된 당첨자 발표는 오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개별 전화 안내 후 당첨 고지 문자가 발송 예정이다.

방청객의 안전을 위해 철저히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We’re HERO 임영웅’의 모집 대상과 자격은 만 18세 이상(2003년 12월 10일 이전 출생)에 코로나19 백신 접속 완료자에 한하며, 당첨된 방청객은 COOV 예방접종 증명서(14일 이상 경과)와 72시간 이내 PCR 검사 음성 결과를 모두 지참해 당일 증명해야 한다.

‘전국 효도 전쟁’을 일으킨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은 12월 중 K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