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화요일 01:02 오후
7.8 C
Seoul

박은빈X차은우,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 MC 발탁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배우 ‘박은빈’과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의 MC로 발탁됐다.

배우 ‘박은빈’은 드라마 ‘청춘시대’,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이어 최근 방영 중인 ‘연모’까지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 흥행 요정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스토브리그의 주연배우로 활약해 수상소감을 영상으로 전한 바 있다.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은우’는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며 촉망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청아하고 밝은 에너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은빈’과 대체 불가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2021에서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테마로 개최되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로, 올해에는 특히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우리나라 콘텐츠 산업의 위상만큼, 수상결과에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와 한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들을 마련하여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상암문화광장에 ‘드라마 스트리트’가 조성되어 드라마 스트리트 전시 체험존, 드라마 패션 클래스, 드라마 리액션 콘테스트가 운영되고, OST 콘서트와 드라마 토크 콘서트가 개최된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ZEROBASEONE, 日 현지 매거진과 화보&인터뷰 진행…운명적 에피소드 풀어낸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일본 정식 데뷔 전 현지 매거진의 백커버를...

XG, 데뷔 첫 월드투어 개최 확정…서울·일본→북미·유럽까지 “처음으로 전 세계 팬들과 만나는 자리”

 그룹 XG(엑스지)가 데뷔 이래 첫 월드투어를 진행한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The first HOWL’(더 퍼스트 하울)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이날 XG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가운데, 방송 도중 화면에 이상이 생김과 동시에 늑대가 하울링하는 모습이 깜짝 등장, 이후 개최 지역과 날짜가 XG스럽게 특별한 방법으로 오픈됐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XG는 오는 5월 18일과 19일 오사카, 5월 25일과 26일 요코하마에서 개최되는 일본 공연을 시작으로 서울, 방콕,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싱가포르, 타이베이 등 아시아 국가와 지역을 비롯해 10월 북미, 11월에는 유럽 및 기타 지역을 순회하며 공연을 펼친다. 팬클럽 ALPHAZ(알파즈)를 뜻한 늑대를 형상화한 스케줄러 이미지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이번 월드투어는 전 세계로 뻗어나갈 XG 표 ‘하울링’의 첫 시작이다. XG는 첫 월드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처음으로 전 세계 각국의 팬들과 만나 추억을 공유하는 만큼, ‘The first HOWL’로 월드투어 명을 결정했다”라며 “공개된 국가 외 다른 지역도 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진행된 ‘NEW DNA’ SHOWCASE in JAPAN(‘뉴 디엔에이’ 쇼케이스 인 재팬) 티켓 응모 건수가 20만 건을 넘는 등 XG의 열도 내 뜨거운 인기가 한차례 입증됐다. 여기에 XG는 미국 빌보드 차트 ‘Hot Trending Songs Powered by Twitter’(핫 트렌딩 송 파워드 바이 트위터) 1위, 미국 롤링스톤의 ‘2023 베스트 송 TOP100’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 초대형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격해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첫 월드투어를 향한 글로벌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XG의 ‘The first HOWL’은 5월 18일 일본 오사카를 시작으로 개최된다.

배우 김영대, 아우터유니버스와 재계약 체결 “현 소속사 대표에 대한 감사함 변치 않았다”

 배우 김영대가 소속사 아우터 유니버스와 재계약을 맺었다. 김영대의 소속사 아우터...

‘스모킹 건’ 연쇄살인마 유영철의 실체…‘대한민국 1호’ 여성 과학수사요원 미공개 수사 일화 공개

 39회 “당신 혹시 피해자야?” - 유영철 연쇄살인사건오는 3월 20일 (수) 방송되는 KBS2 <스모킹 건>에서는 최악의 연쇄 살인을...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