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바이벌’ 황보라 “사랑한다면 ‘이것’까지 해 달라고 요구” 스튜디오 초토화

사진 = KBS Joy '썰바이벌'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신경화 기자] ‘썰바이벌’에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 강력한 썰을 예고했다.


오늘(14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은 ‘악에서 구하소서’을 주제로 진행되는 가운데 모모랜드 주이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주이는 평소 ‘썰바이벌’ 애청자임을 밝히며 “황보라 찐 리액션이 너무 좋다”고 말해 황보라를 웃음짓게 만들었다.
주이는 썰 키워드만 보고도 “오늘 방송은 셀 것 같다”고 예고하는 등 매주 ‘썰바이벌’을 시청하는 ‘찐 애청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황보라는 “남자친구에게 사랑한다면 ‘이것’까지 해 달라고 요구한 적이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 시킬 예정이다. 이에 주이는 “편집이 많이 된다는 것이 사실이었다”며 실제 ‘썰바이벌’ 녹화 모습에 놀라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날 녹화에서 김지민은 장난에 진심인 언니 사연을 들은 뒤 “개그맨들이 진짜 장난에 진심”이라며 본인이 박나래에게 했던 장난과 개그맨 동료들이 자신에게 했던 레전드 장난 썰을 공개한다.


한편 이날 방송은 ‘악에서 구하소서’을 주제로 ‘훈장’, ‘킬러’, ‘오지랖’, ‘악’, ‘진심’ 등 5개의 키워드 썰을 소개, 토너먼트 방식으로 하나의 레전 썰을 선정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상상초월 ‘악에서 구하소서’ 썰이 함께하는 ‘썰바이벌’은 오늘(14일) 밤 10시 20분 KBS Joy에서 방송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