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이번 시즌 최초 아이돌 호스트 ‘NCT 127’ 전격 출연 확정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매주 역대급 명장면을 탄생시키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레전드 코미디쇼 가 올 시즌 최초의 아이돌 호스트 ‘NCT 127’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NCT 127은 국내 음원 및 음반차트 1위와 밀리언셀러 등극은 물론 미국 ‘빌보드 200’ 차트인까지 섭렵, 최근 9월 17일 발매한 정규 3집 ‘스티커(Sticker)’도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이다. 강렬한 음악과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국내외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NCT 127은 에서 이제껏 본 적 없던 코미디 본능과 새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데뷔 이래 예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만큼 한층 새롭고 유쾌한 에너지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리부트 시즌 최초의 아이돌이자 최연소 호스트 ‘NCT 127’의 출연을 확정지은 는 매주 더욱 다채롭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감각적인 웃음을 선사하며 토요일 밤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만에 돌아온 NBC의 대표 프로그램 . 새로운 시즌을 맞아 믿고 보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 정상훈, 안영미,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을 비롯해 참신한 즐거움을 더할 차청화, 이수지, 김민수, 웬디, 정혁, 김상협, 주현영, 이소진까지 완벽한 조합의 크루진을 완성한 는 매주 토요일 밤 로켓급 웃음과 재미로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병헌, 하지원, 제시, 조정석은 물론 글로벌 인기 아이돌 ‘NCT 127’까지 우주급 호스트 라인업으로 연일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있는 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