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Talk & Talk’ 한복 버전 안무 영상 공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추석을 맞아 깜짝 선물을 건넸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오후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Talk & Talk’(톡앤톡)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프로미스나인이 한옥을 배경으로 단아한 한복 자태를 뽐내 등장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색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입은 프로미스나인은 릴레이 댄스 형식으로 포인트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9인 9색’의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해 감탄을 안겼으며 종이컵 전화기를 활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그리는 등 귀여운 케미스트리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이번 안무 영상은 앞서 공개된 연습실 배경의 안무 영상, ‘프톤치드돌’의 매력을 가득 담은 퍼포먼스 비디오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처럼 프로미스나인은 폭넓은 매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콘텐츠로 ‘콘텐츠 맛집’다운 면모를 보였으며 ‘Talk & Talk’ 공식 활동 성료 후에도 깜짝 선물로 추석 연휴를 풍성하게 채워 특별함을 더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하고 국내외 음원 차트 1위와 최상위권, 음악방송 첫 1위, 가온차트 BGM 부문 1위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도약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