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8일,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Guerlian)의 아베이 로얄 하우스 팝업 이벤트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겔랑의 공식 모델 ‘뉴이스트 민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황민현은 깔끔한 베이지 수트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으며, 비주얼 황제다운 완벽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황민현은 겔랑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공식 모델로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겔랑 베스트 셀러 아베이 로얄 오일의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부터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등 겔랑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수년 간 피부를 위한 꿀의 효능을 연구해온 겔랑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5가지 벌꿀 성분이 결합된 다이나믹 블랙비 리페어 테크놀로지로 더 강력해진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하며, 건강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오일이지만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한편, 겔랑의 아베이 로얄 하우스 팝업 이벤트는 성수동 오우드에서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체험 및 AR 게임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