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민현, ‘겔랑’ 아베이 로얄 하우스 방문.. ‘가을 황제의 완벽 비주얼’

0
1730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8일,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Guerlian)의 아베이 로얄 하우스 팝업 이벤트 오프닝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겔랑의 공식 모델 ‘뉴이스트 민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날 황민현은 깔끔한 베이지 수트로 다가오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겼으며, 비주얼 황제다운 완벽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황민현.(사진=겔랑)

또한, 황민현은 겔랑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공식 모델로서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팝업 이벤트는 겔랑 베스트 셀러 아베이 로얄 오일의 리뉴얼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부터 ‘아베이 로얄 더블 R 세럼’등 겔랑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황민현.(사진=겔랑)

새롭게 선보이는 아베이 로얄 어드밴스드 유쓰 워터리 오일’은 수년 간 피부를 위한 꿀의 효능을 연구해온 겔랑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했다. 5가지 벌꿀 성분이 결합된 다이나믹 블랙비 리페어 테크놀로지로 더 강력해진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하며, 건강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오일이지만 물처럼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시간이 지나도 번들거림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황민현.(사진=겔랑)

한편, 겔랑의 아베이 로얄 하우스 팝업 이벤트는 성수동 오우드에서 9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제품 체험 및 AR 게임 이벤트,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네이버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

황민현.(사진=겔랑)
4.3 11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