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아X원슈타인,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 15일 공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가수 김윤아와 원슈타인이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을 통해 뭉친다.

8일 컨텐츠랩 VIVO는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이하 ‘잘 프로젝트’) 프로젝트 9월의 아티스트 포스터를 공개, 김윤아와 원슈타인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고 밝혔다. 포스터에 따르면 두 사람의 신곡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김윤아와 원슈타인은 녹음실에 함께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다. 흑백사진으로 꾸며진 이번 포스터는 특유의 따뜻하고 차분한 분위기가 사진을 가득 채우고 있어 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신곡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힐링송으로 김윤아와 원슈타인의 깊은 음색과 감성이 더해진 만큼, 올가을 리스너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윤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자우림의 보컬로 활약하고 있다. 여기에 Mnet ‘쇼미더머니9’과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MSG워너비로 최근 가장 핫한 아티스트로 떠오른 원슈타인이 함께하는 만큼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021년을 잘 보내는 방법’은 힘든 시기를 함께 보내고 있는 대중들에게 매달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선물하는 VIVO의 음악 프로젝트다. 김윤아와 원슈타인은 5월 둘째이모 김다비, 6월 라미란이, 7월 다비있지, 8월 효린X다솜에 이은 ‘잘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서게 됐으며, 또한 VIVO에서 네 번째로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이다.

‘올라운더 뮤지션’ 김윤아와 원슈타인의 컬래버를 예고한 VIVO의 음악 프로젝트는 한계를 극복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엔씨소프트의 문화 콘텐츠 브랜드 피버(FEVER)와 함께한다.

한편, 김윤아와 원슈타인의 ‘진심으로 너를 위해 부르는 노래’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