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킬링보이스’서 MSG워너비 ‘바라만 본다’ 라이브 공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가수 박재정이 ‘킬링 보이스’에서 빛나는 보컬 실력을 뽐냈다.

딩고 뮤직은 지난 31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박재정의 ‘킬링 보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재정은 ‘노래하는 박재정’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킬링 보이스’에 정말 나오고 싶었는데 초대해 주셔서 감사하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킬링 보이스’ 출연 소감을 밝혔다. 

지난 4월 발매한 ‘좋았는데’로 ‘킬링 보이스’를 시작한 박재정은 ‘가사’, ‘얼음땡 (Feat.빈지노)’, ‘취미’,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 ‘4년’, ‘그날의 너’까지 특유의 담백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믿고 듣는 보컬’, ‘감성 발라더’의 면모를 입증했다. 

특히 박재정은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MSG워너비(M.O.M)의 ‘바라만 본다’와 MSG워너비 TOP8 경연곡이었던 태연의 ‘만약에’를 불러 MSG워너비의 음악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돼 큰 화제를 모은 미발매곡 ‘B에게 쓰는 편지’의 라이브도 공개하며 박재정의 새로운 음악을 기다리는 이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킬링 보이스’는 아티스트가 직접 선정한 세트리스트로 모든 이들을 ‘킬링’하는 ‘보이스’를 라이브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앞서 아이유, 마마무, 성시경, 빅마마, 하이라이트, 10CM, 규현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특히 아이유는 270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고, 마마무와 성시경 역시 각각 조회수 2600만 뷰, 1400만 뷰를 돌파하며 음악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