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B, ‘B.T.W (Feat. 박재범)’ 퍼포먼스 비디오 깜짝 공개

0
473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솔로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하이어뮤직은 31일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의 메인 타이틀곡 ‘B.T.W (Feat. 박재범) (Prod. Cha Cha Malone)’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앞서 개인 인스타그램 릴스를 통해 ‘B.T.W’의 댄스 챌린지인 ‘#BTWCHALLENGE’를 진행한 JAY B는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를 통해 팬들에게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JAY B의 탁월한 댄스 실력과 팬 사랑이 묻어나는 콘텐츠들이 연이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B.T.W’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공개 나흘 만에 358만 뷰를 기록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에 새로운 퍼포먼스 비디오가 또 어떤 조회수 상승세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지난 26일 ‘SOMO:FUME’을 발매한 JAY B는 다수의 음악 방송에 이어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고, 이날 오후 8시 KBS 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와 9월 1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출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JAY B는 활발한 활동에 이어 ‘SOMO:FUME’ 공식 MD로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이날 정오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일 정오부터 10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SOMO:FUME’의 공식 MD 프리오더 기간이 공지됐다. 이번 MD는 하이어뮤직 패션 브랜드 ‘블레이즈드(BLAZED)’에서 JAY B의 MD를 위해 개설한 사이트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