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플레디스 이적 후 첫 컴백!…‘Talk & Talk’으로 청량 가을송 예고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오는 9월 1일 컴백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5일) 0시 프로미스나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산뜻한 색감으로 채워진 가운데 전화기 한 대가 놓여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앨범명 ‘Talk & Talk’과 발매일 문구가 더해져 프로미스나인의 컴백을 기다린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은 프로미스나인이 지난 5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9 WAY TICKET’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다. ‘LOVE BOMB’, ‘Feel Good (SECRET CODE)’, ‘WE GO’ 등 밝고 건강한 음악으로 사랑받은 프로미스나인의 청량한 가을송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이적 후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첫 컴백 소식을 알려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청량함을 예고해 또 한 번 가요계를 물들일 ‘9인 9색’ 매력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9월 1일 오후 6시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을 발매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