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부끄뚱’ 문세윤과 라비가 호흡을 맞춘 ‘은근히 낯가려요’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그루블린은 지난 20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끄뚱(문세윤)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경쾌한 리듬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수영장 곳곳에서 핑크 머리를 한 사람들이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은근히 낯가려요’라는 곡명처럼 문세윤은 나무 뒤에 부끄럽다는 듯 숨어있다가 등장하면서 잔망미 넘치는 표정연기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티저와 함께 공개된 ‘은근히 낯가려요’의 경쾌하면서도 신나는 분위기가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남겨 곡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은근히 낯가려요’는 라비가 문세윤의 버킷리스트를 이뤄주기 위해 직접 제작한 노래로, 낯을 가려 인간관계가 어려운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
문세윤과 라비는 KBS2 ‘1박 2일’에서 찰떡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를 받고 있다. 예능 멤버에서 프로듀서와 가수로 손을 잡은 두 사람이 이번 신곡으로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문세윤은 ‘댄스뚱’으로 우주소녀 쪼꼬미 ‘흥칫뿡’, 김연자 ‘블링블링’ 무대 등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의 열렬한 반응을 얻었다. 문세윤은 ‘부끄뚱’으로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궁금증과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올여름을 물들일 문세윤의 데뷔곡 ‘은근히 낯가려요’는 오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