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1-23 토요일 10:00 오후
3.8 C
Seoul

‘KCON:TACT HI 5’2차 라인업 전격 공개…드림캐쳐-하이라이트-JO1-김재환 등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의 마음을 잇는 ‘KCON:TACT(이하 케이콘택트)’의 다섯 번째 시즌 ‘KCON:TACT HI 5(이하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가 2차 라인업을 알렸다.

오는 9월 18일(토)부터 26일(일)까지 진행되는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는 다섯 번째 시즌을 반갑게 맞이하는 인사의 의미와 함께 기쁨을 나눌 때 손바닥을 맞대는 ‘하이파이브’처럼 전세계 K-팝 팬들과의 마음을 잇고, 장소와 시간에 상관없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으로 준비된다. 특히 비대면 언택트를 넘어 현장 소통 등 오프라인까지 확장하며본격적인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통해 세계 최대 K-컬쳐 페스티벌로서의 위상을 높여갈 예정이다. 오늘(20일, 금) 발표한 2차 라인업에는 드림캐쳐(DREAMCATCHER), 하이라이트(Highlight), JO1, 김재환((KIM JAE HWAN), 비(RAIN), 더보이즈(THE BOYZ), TO1, 우즈(WOODZ)가 포함되어 있다.

먼저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드림캐쳐는 올해 앨범판매량 20만장을 돌파하며 걸그룹으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그룹. 특히 신보 타이틀곡 ‘BEcause(비커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넘어서기도 했다. K팝씬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는 드림캐쳐가 어떤 퍼포먼스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지 주목된다. 

케이팝을 대표하는 원조 글로벌 아이돌 하이라이트의 무대도 마련된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시즌 ‘케이콘택트’에 이어 특유의 재치와 비주얼, 짙은 감성과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퍼포먼스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하이라이트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모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JO1의 무대도 빼 놓을 수 없다. JO1은 데뷔 이후 발표한 모든 싱글이 오리콘 데일리 싱글, 위클리 싱글 차트 1위를 달성, 18일 발매한 새 싱글 ‘Stranger’도 오리콘 데일리 싱글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그려가고 있다. 데뷔부터 현재까지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며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는 JO1이 이번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서 공개할 공연은 오는 9월 23일 일본 파시피코 요코하마에서 펼쳐지는 <KCON World Premiere : The Triangle>의 실황으로, 자세한 내용은 추후 KCON 공식 SNS를 통해 안내 될 예정이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김재환도 ‘케이콘택트’를 찾는다. 김재환은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체인지'(Change)를 발매하며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브리티시 팝부터 라틴팝, 발라드, 댄스 등 다양한 장르와 사운드를 넘나들며 진정한 뮤지션으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김재환의 무대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츄럴 본 아티스트 비도 첫 ‘케이콘택트’ 나들이에 나선다. 가수, 배우, 예능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오랜 시간 동안 솔로 남성 아티스트의 왕좌를 지키고 있는 비는 이번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 첫 출격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파워풀한 안무와 감성적인 노래 실력까지 모두 겸비한 비가 ‘케이콘택트’와 만나 보여줄 퍼포먼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미니 6집 ‘스릴링'(THRILL-ING)이 발매 첫 주 약 52만 장 판매고를 올리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더보이즈도 ‘케이콘택트’의 출석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꾸준한 활동으로 팬덤을 쌓아 온 더보이즈는 Mnet ‘로드 투 킹덤’ 우승을 통해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더보이즈만의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글로벌 팬덤까지 켜켜이 쌓아 올린 더보이즈의 무대가 어떤 모습으로 구현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매 활동마다 글로벌 케이팝 팬들의 사랑을 얻고 있는 그룹 TO1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 출격을 확정했다. TO1은 감각적이고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파워풀한 군무,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손색없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한다. 매 출연마다 상상을 초월하는 퍼포먼스를 보여준 TO1이 이번에는 어떤 무대로 전세계를 놀라게 할지 기대된다.

‘올라운더 아티스트’ 우즈(조승연)도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 2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우즈는 여러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한계를 넘어선 뮤지션으로 이름을 알려오고 있다. 특히, ‘케이콘택트’에서 자신의 음악 실력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과의 호흡을 이어오기도. 그가 ‘케이콘택트 하이 파이브’에서 경신할 무대에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2차 라인업을 공개하며 전세계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는 ‘KCON:TACT HI 5’는 국내에선 티빙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며, 해외 팬들은 KCON official과 Mnet K-POP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지금 거신 전화는] 최고 시청률 6.1%! 함묵증 앓던 채수빈, 유연석과의 이혼 위해 협박범 됐다!

 협박폰을 습득한 채수빈이 유연석을 상대로 협박 전화를 시작했다. 지난 22일(금)...

[놀면 뭐하니?] 유재석, 종로구에 출몰한 인간 두더지 ‘유더지’! 낙엽 싹쓸이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인간 두더지 ‘유더지’가 되어 낙엽을 싹쓸이한다.11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JYP,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 선보인다! 2025년 1월 1일 데뷔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2025년 7인조 신인 보이그룹 '킥플립'(KickFlip)을 론칭한다. JYP는 22일 오후 국내외 K팝 팬들이 기다린 차기 보이그룹의...

‘열혈사제2’ 최고 15.9%, 김남길-이하늬, 조직의 꼬리 급습 X 보스와 대면…‘공조의 청신호’ 울렸다!

 금토드라마 ‘열혈사제2’ 김남길과 이하늬가 마약 조직의 꼬리를 급습하고 보스와의 대면을 성공시키는,...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