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목요일 09:35 오후
14.7 C
Seoul

빅톤 강승식, 뮤지컬 ‘사랑했어요’ 공연 성료! “다가올 공연도 기대해주시길”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보이그룹 빅톤(VICTON)의 강승식이 뮤지컬 ‘사랑했어요’ 첫 공연을 호평 속에 마쳤다.

지난 15일 빅톤 강승식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열린 뮤지컬 ‘사랑했어요’에서 ‘윤기철’ 역으로 무대에 올라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강승식은 “첫 공연을 무사히 큰 문제 없이 마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고 오늘을 교훈 삼아 앞으로 다가올 공연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멀리서도 응원해주시는 모든 앨리스(공식 팬클럽명)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 다가올 공연들도 기대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첫 공연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펼쳐지는 성공한 싱어송라이터 ‘이준혁’의 사랑 이야기를 통해 짙은 감성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저마다의 가슴 속에 남아 있는 뜨거운 청춘을 회상할 수 있게 해주는 작품으로 ‘순수한 사랑’을 노래한 故김현식의 수많은 명곡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다.

강승식은 극 중 음악을 사랑하는 경영학도이자 영혼을 사로잡는 사랑 앞에 인생의 모든 걸 거는 ‘윤기철’ 역을 맡아, 순애보 가득한 감정선을 매끄럽게 표현하는 것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강승식은 지난 4월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에서 ‘애런(안두리)’ 역으로 공연 첫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던 만큼, 이번 뮤지컬 ‘사랑했어요’를 통해 보여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강승식은 그룹 빅톤의 메인 보컬로, 2019년 MBC ‘복면가왕’에 ‘다이어리’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강승식은 ‘그 남자의 기억법’,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각종 드라마 OST와 ‘방구석 캐스팅’ 프로젝트 싱글 ‘사계절이 지나도’ 등을 통해 실력파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현재 네이버 NOW.(나우) ‘이불킥’ 호스트를 맡아 능숙한 진행으로 활약하는 등 다채로운 개인 활동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강승식이 속한 그룹 빅톤은 데뷔 3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재도약에 성공한 데 이어, 지난해 국내 첫 단독 콘서트, 4주년 기념 팬미팅 등을 성료하고, 올초 데뷔 4년만의 정규 1집으로 음원-음반에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탄탄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강승식이 출연하는 뮤지컬 ‘사랑했어요’는 8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4.2 5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폴킴, 9년 사랑 결실…손편지로 결혼 발표

 감성 아티스트 폴킴이 결혼을 발표했다.  폴킴은 2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현수·손우현·한민·신승호·유현수, 첫 예능 콘텐츠 ‘콩알탄’으로 출격! 다섯 청춘의 성장기 그린다

 배우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콩알탄’으로 출격에 나선다.25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신현수, 손우현, 한민, 신승호, 유현수가 함께하는 첫...

김호중, 일상을 콘서트로…사운즈에이드와 협업 “이어폰 ‘벨칸토’ 출시”

 ‘트바로티’ 가수 김호중의 맞춤형 인이어와 똑같은 디자인의 이어폰이 출시된다. 사운즈에이드...

‘나는 SOLO’ 20기, ‘초특급’이란 말도 부족하다! 학벌+직장+비주얼 완벽한 ‘모범생’ 특집!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초특급 엘리트 솔로남녀가 베일을 벗었다.24일(수) 방송한 ENA와 SBS Plus의...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