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냥냥미 풍기는 ‘개와 고양이의 시간’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공개!

(사진 = 티오피미디어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틴탑의 메인보컬 니엘이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포스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니엘은 오는 9월 8일 첫 공연 예정인 뮤지컬 ‘개와 고양이의 시간’ 포스터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자유분방한 검은 고양이 ‘플루토’ 역을 맡은 니엘은 밝은 핑크색의 내추럴한 컬러의 헤어와 하얀 피부에 붉은 입술로 귀여우면서도 호기심 가득한 캐릭터를 표현했다. 특히, 니엘은 새초롬한 표정을 짓거나 환하게 웃는 등 ‘냥냥미’ 풍기는 다양한 표정으로 팬들의 설레게 했다.

니엘의 사진을 본 팬들은 ‘귀여워 귀여워 안다니엘ㅠㅠ 점점 더 기대된다 니엘 파이팅 ❤❤’, ‘너무 예뻐 ㅠㅠㅠ 분홍 고양이도 이렇게 예쁜데 검은 고양이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진짜!!!’, ‘아아ㅠ 엔젤링 최고… 댕냥택배라니ㅠㅠ 그저 사랑 ’, ‘ 녤아 너무 예쁘다ㅠㅠ 진짜 고양이 아닌가..? 진짜 녤루토야 완저뉴ㅠ 꼭 뮤지컬 보러 갈게 파이팅이야’, ‘너무 예쁘다ㅠㅠ 뮤지컬 빨리 보러가고싶다ㅠㅠ’ 등 기대감 가득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니엘이 뮤지컬 ‘킹아더’ 이후 새롭게 도전하는 ‘개와 고양이의 시간’은 오는 9월 8일부터 11월 28일까지 대학로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