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 JK·비지·리아킴·넬·김성규, ‘야생돌’ 트레이너 발탁…9월 첫방송!

(사진 = MBC, 원밀리언, 스페이스보헤미안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가 ‘야생돌’ 트레이너로 발탁됐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행호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4일 트레이너 라인업으로 타이거 JK, 비지, 리아킴, 넬 김종완, 김성규를 공개했다.

대한민국 힙합 신을 대표하는 타이거 JK와 유려한 래핑을 인정받은 비지는 ‘야생돌’ 지원자들의 랩 트레이닝을 담당한다. 강한 개성을 자랑하는 두 사람은 지원자들의 색깔에 맞는 랩 스타일과 방향을 잡아주며 큰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타이거 JK는 ‘야생돌’을 위해 직접 프로듀싱한 곡도 선사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은 ‘야생돌’만의 독창적인 안무를 직접 만든다. 리아킴은 트와이스의 ‘티티(TT)’,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와 ‘보름달’, ‘가시나’, 마마무의 ‘힙(HIP)’, ‘딩가딩가’ 등 유명 K팝 아티스트들의 안무를 창작해왔다. 과연 ‘야생돌’을 통해 선보일 리아킴표 보이그룹 안무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레전드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 K팝 열풍을 이끈 인피니트의 김성규도 합류한다. 독보적인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인 두 사람은 지원자들의 보컬 실력을 향상시킬 예정이다. 

특히 김성규는 관찰자에 이어 보컬 트레이너로도 자리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랜 팬과 가수에서 시작해 솔로 앨범 작업 등으로 음악적 시너지를 발휘하는 선후배가 된 김종완이 함께 ‘야생돌’에 출연해 뽐낼 케미스트리에도 기대가 쏠린다.

분야별 막강 트레이너 군단과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관찰자로 나선 ‘야생돌’을 향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야생돌’은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과 차별화된 전무후무 ‘리얼 서바이벌’이다. ‘야생돌’ 지원자들은 야생 속에서 실력은 물론 체력과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는다. 그간 볼 수 없던 치열한 순위 쟁탈전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지난 2일 ‘야생돌’ 티저 영상을 게재한 SNS 게시물이 리트윗 수 1만 건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파격적인 포맷으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새 문을 열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