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7(트리플세븐), ‘싸이버 펑크풍’ 오묘한 느낌의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사진 = GH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혼성그룹 777(트리플세븐)이 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프로젝트 그룹 777(트리플세븐)이 지난 3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건민, 제이훈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어 희도, 진석의 티저 이미지가 오늘 4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수영장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건민은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코인칩과 함께 겜블러의 모습으로 변신한 제이훈은 오묘한 눈빛으로 남다른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희도는 훈훈한 옆태로 여심을 저격했으며, 소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진석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비아이지(B.I.G)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건민, 제이훈, 희도, 진석이 777의 멤버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모인다.

777(트리플세븐)은 GH엔터테인먼트의 대표 가수 비아이지와 써드아이가 뭉쳐 탄생한 프로젝트 시즌 그룹이다. 777은 이번 여름을 시작으로 매 시즌 계절에 맞는 곡과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14년 데뷔한 비아이지는 SNS를 통해 ‘La Bezzaf’, ‘LM3ALLEM’, ‘Boshret Kheir’, ‘3DAQAT’ 등 다양한 아랍 노래 커버 영상을 게재하며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019년 12월에는 아랍 지역에 K-POP을 알린 공헌을 인정받아 ‘대한민국을 빛낸 한국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777(트리플세븐)의 데뷔곡 ‘PRESENTE’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