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야생돌’, 차별화된 아이돌 오디션?…극한의 데뷔 전쟁 ‘기대 UP’

(사진 = MBC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 ‘야생돌’, 색다른 공식 포스터 오픈…극한의 데뷔 전쟁 ‘기대 UP’
– 리얼 서바이벌 ‘야생돌’, 오는 9월 첫 방송…야생 속 치열한 생존 전쟁 예고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야생돌’의 강렬한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MBC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행호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일 공식 포스터를 오픈했다. 

푸른 하늘과 광활한 야생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에는 높게 솟아오른 붉은색 탑이 자리해 눈길을 끈다. 바닥에 모여앉은 지원자들은 일제히 탑을 바라보거나 탑을 향해 손을 뻗고 있다. 

지원자들의 거침없는 도전과 성장을 예고하는 문구 ‘야생에서 본능을 깨우다!’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는 지원자들이 간절히 원하는 데뷔의 높은 벽을 넘고자 야생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암시해 깊은 인상을 남겼다. 

‘야생돌’은 티저 영상에 이어 공식 포스터까지 깜짝 공개하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국내 최초 서바이벌 오디션 생존 프로그램인 ‘야생돌’은 탄탄한 진행력을 자랑하는 ‘대세 예능인’ 김종국이 메인 MC를 맡아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김종국의 든든한 지원사격으로 출격을 알린 ‘야생돌’은 기존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야생돌’ 지원자들은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평가받으며 순위 쟁탈전에 나서 극한의 ‘데뷔 전쟁’을 펼친다. 야생에서 그려지는 치열함과 그간 볼 수 없던 파격적인 포맷은 ‘야생돌’만의 특별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정형화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의 틀을 깨부술 ‘야생돌’은 오는 9월 첫 방송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