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에이티즈, ‘Summer Taste’ 글로벌 KPOP 터트렸다!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비∙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에이티즈의 컬래버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가 글로벌 K팝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지난 14일 발매된 비∙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에이티즈의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의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아이튠즈 K팝 송 차트에서 해외 10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진입했다.

이 곡은 미국 7위, 영국 8위, 오스트리아∙핀란드 3위, 네덜란드 5위, 벨기에 4위, 브라질 7위, 말레이시아 6위, 싱가폴 8위, 캐나다 10위 등 해외 10개 국가 및 지역 TOP10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아시아는 물론 북남미 대륙과 유럽 지역에서 좋은 성적을 보이면서 스타쉽과 펩시가 함께하는 캠페인을 향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명곡을 만든 팀 AIMING의 작품으로, 신나는 신스 사운드에 톡톡 터지는 FX 효과가 어우러져 여름을 한껏 즐길 수 있는 곡이다.

특히 무더운 여름 열기를 날려버릴 비∙몬스타엑스∙브레이브걸스∙에이티즈의 시원한 가창력과 더불어 신나고 경쾌한 리듬이 답답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희망찬 메시지와 에너지를 선사한다.

한편, 펩시 캠페인의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