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오늘 온라인 생중계! 김소현•이석훈 완벽 케미 모습까지?!

(사진 =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연중 라이브’,뮤지컬<마리 앙투아네트>연습실 방문…김소현·이석훈,뮤지컬 대표 넘버 라이브 공개!
김소현·이석훈,근황부터 첫인상,연습 에피소드 대방출…가수 이석훈과 배우 이석훈 독특한 구분법은?
세 번째 시즌까지 연속’마리 앙투아네트’로 서는 김소현의 각오·귀족’페르젠 백작’변신 앞둔 이석훈의 포부는?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지난 13일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세 번째 시즌의 첫 공연을 성황리에 올린 가운데, 주연 배우 김소현과 이석훈이 오늘(16일) KBS 2TV ‘연중 라이브’에 출연해 완벽한 호흡이 빛나는 연습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오후 방송되는 ‘연중 라이브’에서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에서 막바지 연습에 한창이었던 ‘마리 앙투아네트’ 역 김소현과 ‘악셀 폰 페르젠’ 역 이석훈을 만난다.

<마리 앙투아네트>는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한 프랑스의 왕비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삶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우리가 꿈꾸는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을 던지는 작품이다.

초연부터 세번째 시즌까지 연이어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고 있는 김소현은 세 번째 마리 앙투아네트에 임하는 마음가짐과 목표를 밝힐 예정이다. 스웨덴의 귀족이자 마리 앙투아네트의 영원한 사랑 ‘악셀 폰 페르젠’ 역을 맡은 이석훈은 페르젠의 어떤 것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소현과 이석훈은 <마리 앙투아네트>와 관련된 이야기 외에도 근황부터 첫인상, 연습 에피소드 등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석훈은 첫인상 질문에 김소현 얼굴의 어느 부위를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답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는 또 가수 이석훈과 배우 이석훈을 구분하는 독특한 구분법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김소현과 이석훈은 극 중 마리 앙투아네트와 페르젠 백작이 부르는 듀엣 넘버를 라이브로 들려줄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배우 김소현과 ‘음색 깡패’ 이석훈의 하모니는 환상적이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이날 ‘배달의 연중’ 코너를 통해 서로를 위한 선물을 준비해 즐거운 토크를 나눴다.

<마리 앙투아네트>의 주연 배우 김소현과 이석훈의 완벽한 하모니와 ‘꿀잼’ 토크 등은 1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연중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김소현과 김소향, 김연지, 정유지, 민우혁, 이석훈, 이창섭(비투비), 도영(NCT), 민영기, 김준현, 이한밀, 박혜미, 윤선용, 문성혁, 한지연, 주아 등 초호화 캐스팅 라인업과 함께 오는 10월 3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