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시카고’ 공연 100회 기념 “역조공” 이벤트! 호텔 숙박권 부터…사인북까지!

(사진 = 뮤지컬 <시카고>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한국 공연 21주년을 맞은 2021 뮤지컬 <시카고>가 오는 6월 22일(화) 오후 7시 30분, 100회 공연을 맞이한다.

100회 공연까지 힘차게 달려온 뮤지컬 <시카고>팀은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이벤트는 6월 22일(화) 공연 종료 후 진행되며, 배우들이 직접 추첨하여 쉐라톤 호텔 숙박권, 메이크업 포에버 메이크업 세트, 전 배우 사인 프로그램 북 등 다양한 선물을 50여 명의 관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2021 뮤지컬 <시카고>는 ”클래식한 뮤지컬의 정석”(dygks***), “영원한 스테디셀러, 시카고의 저력”(lnk6***), “가장 섹시한 뮤지컬”(leedahyun1***) 등 관객들의 열렬한 찬사를 받으며 예매처 관람 평점 9.7을 기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6월 21일 현재, 객석 점유율 97%라는 놀라운 수치를 보여주고 있으며 앞으로 남은 34회차 공연도 이미 80% 이상 판매되어 코로나19로 침체되어있던 공연계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그 어느 시즌 보다 더 뜨거운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뮤지컬 <시카고>는 오는 7월 18일 서울 공연 종료 후 청주, 춘천, 울산, 김해, 안성, 목포, 구미, 인천, 창원, 전주, 수원, 군포, 천안, 안동, 부산, 성남, 여수, 대구 등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