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 발을 내디딘 유겸(YUGYEOM)의 새로운 화보 공개!

(사진 =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앨범 <Point Of View: U>를 공개한 유겸(YUGYEOM)과 함께한 새로운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이전에는 드러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을 담아낸 화보와 함께 그는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회사에 정착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자신만의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시작했다. “내가 뭘 좋아하는지, 나는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생각했어요. 지금도 계속 알아가는 과정이고요. 새로운 음악이나 춤을 듣고 보면서 내가 어떻게 느끼는지도 살피고, 나에게 대입해보기도 해요.”라며 유겸(YUGYEOM)이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고민한 것들을 털어놓았다.

(사진 = 패션매거진 <마리끌레르> 제공)



이어 이번 앨범은 솔로 아티스트로서 건네는 인사이며, 앞으로 더 다양한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머물러 있고 싶진 않아요. 저는 계속 성장하려 애쓰는 사람을 볼 때 멋있다고 느끼거든요. 저도 그런 사람이 되고 싶어요.” 유겸(YUGYEOM)의 다짐이 드러난 대답이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멋진 첫 발을 내디딘 유겸(YUGYEOM)의 인터뷰와 더 많은 화보는 오는 6월 21일부터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www.marieclairekorea.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