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2:20 오전
8.2 C
Seoul

방탄소년단 뷔, 2D 넘는 투디美 탑티어 비주얼 ‘디즈니화’ 화제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가 2D보다 아름다운 환상적인 비주얼로 연기자 김태형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 16일 북미 연예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팬들이 ‘프린스 차밍’ 뷔를 디즈니 아바타화 하는 작업을 멈출 수 없을 만큼 즐기고 있다는 제목과 함께 뷔의 국보급 비주얼에 집중조명했다.

올케이팝은 최근 사진을 디즈니 작화로 자동변환 시켜주는 어플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특히 뷔는 모든 사람들의 숨을 멎게 하는 ‘프린스 챠밍’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팬들로부터 ‘아도니스(Adonis)’라 불리는 뷔의 강렬한 비주얼이 아바타에 반영되어 팬들을 열광시켰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뷔에게 영감을 받은 캐릭터를 디자인할 것을 디즈니 스튜디오측에 요청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매체는 뷔가 ‘국보 비주얼’로 한국인들로부터 칭찬받고 있으며 유명 포토그래퍼와 화가들의 뮤즈로도 유명하다고 강조했다.

(사진 = ‘올케이팝(allkpop)’ 캡처)

또 뷔를 디즈니화한 캐릭터들 일부는 디즈니의 ‘Eric왕자’를 닮았고 다른 사진은 유명 영화 주인공 ‘Jack Frost’를 닮았다고도 소개했다.

매체는 이어, 뷔는 OST를 만들고 연기를 하며 보이스 오버도 할 수 있으며 그의 미모는 가장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캐릭터 디자인에 영감을 주는 뮤즈가 될 수 있다고 강조하면서 이런 모든 요소를 갖추었기에 뷔가 영화 제작 업계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을 수 밖에 없다며 극찬했다.

또한 뷔의 디즈니 캐릭터들은 놀라웠지만 실제 본인을 이길 수 없었으며 네티즌들이 뷔가 캐릭터들보다 투디美가 돋보이고 더 멋있다고 열광하는 모습을 전했다.

끝으로 매체는 이와 같은 탑티어 비주얼을 갖춘 뷔가 연기로 돌아온다면 디즈니 왕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할 것이라 극찬하며 팬들은 그 순간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투디(2D)보다 아름다운 유니크한 탑티어급 비주얼과 다양한 예술적 감각, 타고난 재능과 글로벌한 인기 등이 배우 김태형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다이나믹 듀오와 I.M이 한자리에…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 2차 라인업 공개

 올 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4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톤앤뮤직...

SBS가 마련한 푸바오week, TV 동물농장과 푸바오와 할부지 연속 방송

  이번 주 TV 동물농장(3월 31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과...

최우식, 한국에서 팬들 만난다! 아시아 팬미팅 투어 “Pinky Promise” in 서울 개최

 배우 최우식이 한국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예고했다. 28일 소속사 페이블컴퍼니는...

배우 박은빈, ‘꿍따리 샤바라’ 깜짝 음원 발매!

 배우 박은빈이 봄을 맞아 깜짝 선물을 전한다.박은빈이 가창에 참여한 ‘꿍따리...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