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슬의생 시즌2′ 첫방 D-1! 더 깊어지고 더 유쾌한 율제병원 핵인싸 ‘이익준’이 온다!

(사진 = JAM ENTERTAINMENT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 조정석, 캐릭터와 배우의 완벽 시너지! 우리가 사랑했던 슈퍼 캐릭터 ‘이익준’의 컴백이 반갑다
▶ 조정석, 하이라이트 영상만 봐도 ‘임팩트甲’ → 시즌 2 기대감 UP!
▶ 조정석 주연,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내일(17일) 첫 방송.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지난해 안방극장을 행복하게 만든 주인공, 율제 병원 핵인싸 ‘이익준’ 조정석이 온다.

지난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매력 넘치는 유쾌한 ‘인싸 의사’ 이익준 역으로 분해 율제병원을 넘어 안방극장까지 단숨에 사로잡은 조정석이 더 깊어진 매력으로 돌아온다.

오는 17일 첫방을 앞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 기획 tvN, 제작 에그이즈커밍)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

조정석은 시즌 1에서 매력적인 캐릭터 완성뿐 아니라 스펙트럼 넓은 다양한 얼굴의 연기와 탁월한 센스, 다재다능한 능력치로 팔방미인 캐릭터 이익준을 그려냈고, 캐릭터와 음원 모두 시청자의 열렬한 지지와 사랑을 받는 대활약을 펼쳐냈다. 또한, 드라마 속 에피소드 상황에 따른 완급조절로 감동과 재미, 설렘을 오갔고 시즌 1 종료 후 ‘이익준은 조정석이 아니면 상상불가’라는 호평과 함께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완성시키며 시즌 2를 향한 기대치를 올렸다.

이처럼 지난 시즌 눈부신 활약으로 대중의 기대에 응답했던 조정석이 시즌 2에서 더 농밀하고 깊어진 이야기를 펼칠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바. 사전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탁월한 실력과 사명감을 가진 의사의 모습과 여전히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매력이 교차되며 시즌 2에서 그려질 ‘이익준’을 향한 기대가 수직 상승되고 있다. 

한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내일(17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