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금요일 08:31 오후
12 C
Seoul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치지 않고서야’ 이상엽, 멋짐과 짠내 오가는 반전연기 기대↑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이상엽,폼생폼사 개발1팀 팀장 한세권으로 완벽 변신
정재영-문소리 등장으로 승진 꽃길에 브레이크 걸린 이상엽!생존 전략은?
‘짬바’다른n년 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
오는6월23일(수)밤9시 첫 방송!
“캐릭터의 감정 현실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작품.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 중”
“한세권을 표현하기 위해 의상,액세서리,소품들에도 신경 쓰고 있다”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미치지 않고서야’ 이상엽이 종잡을 수 없는 반전 매력으로 돌아온다.

오는 23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치지 않고서야’(극본 정도윤, 연출 최정인, 제작 아이윌미디어) 측은 12일, 겉으로는 화려하지만 속은 한없이 짠내를 풍기는 개발 1팀 팀장 ‘한세권’으로 변신한 이상엽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미치지 않고서야’는 격변하는 직장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몸부림치는 n년 차 직장인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그린다. 직장인이라면 한 번쯤 고민할 법한 ‘퇴사’와 ‘이직’부터 누구도 자유로울 수 없는 ‘해고’까지, ‘짬바(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다른 ‘직딩’들의 아찔한 생존담이 차원이 다른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정재영, 문소리를 비롯해 이상엽, 김가은, 안내상, 박원상, 박성근, 김남희, 차청화, 조복래 등 설명이 필요 없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리얼리티와 완성도를 높인다.

이상엽이 연기하는 ‘한세권’은 잘생긴 외모와 달콤한 언변을 가진 인물로, 최연소 개발 1팀 팀장 타이틀까지 거머쥔 사업부 엄친아다. 얻고자 하는 것이 있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어떻게든 쟁취해내고야 마는 악착같은 면모로, 식기세척기 판매신화를 이뤄냈다. 한명전자의 젊은 CEO 한승기(조복래 분)와 가깝고도 먼 8촌 사이로 모든 걸 다 가진 금수저처럼 보이지만, 내면에는 로열패밀리에 끼고 싶은 욕망과 콤플렉스로 가득하다. 기세등등한 그의 앞길에 복병이 나타난다. 바로 자신의 민낯을 알고 있는 이혼한 전부인 당자영(문소리 분)과 만만치 않은 개발자 최반석(정재영 분). 승진 가도에 브레이크가 걸린 한세권의 오피스 생존법에 귀추가 주목된다.

정재영, 문소리와 대립각을 세우는 인물인 만큼 이상엽의 활약에도 기대가 뜨겁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멋짐’과 ‘짠내’를 오가는 한세권의 반전 얼굴이 흥미를 유발한다. 여유롭게 자전거를 타고 출근길에 오른 한세권. ‘겉멋’이 중요한 그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다. 이어진 사진 속 한세권 전매특허인 ‘웃는 얼굴로 혈압 상승시키기’로 상대를 제압하는 기세등등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와 달리, 한껏 주눅이든 한세권의 ‘웃픈’ 모습도 포착됐다. 뜻밖의 장애물을 맞닥뜨린 한세권. 살아남기 위한 그의 오피스 생존법이 궁금증을 더한다.

이상엽은 “대본이 재밌었다는 것이 가장 큰 이유”라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정재영, 문소리 선배와 한 작품 안에서 얽히고설키는 캐릭터로서 호흡을 맞출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았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캐릭터들이 어떠한 상황을 마주했을 때 느끼는 감정들이 다른 드라마보다 더 현실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 될 것 같다. 무엇이 리얼한 감정일지 고민하고 있다. 그 노력들이 고스란히 화면을 통해 전달되었으면 한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도 드러냈다. 이상엽은 “‘한세권’이라는 인물을 무조건적으로 나쁘고 영악한 사람으로 그리고 싶지 않았다. 어쩌면 한세권은 이 드라마에 나오는 캐릭터 중 가장 현실적인 사람인 것 같다. 그저 눈치와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며 하루를 불안하게 살아가는 안타까운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세권이 어떤 사람인지 표현하기 위해 의상, 액세서리, 소품들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되지 않을까 싶다”라고 짚었다.

한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미치지 않고서야’는 오는 6월 23일(수) 밤 9시 첫 방송된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미스터로또’ TOP7 박지현 “여보, 아기 낳자! 셋은 낳고 싶어” 화끈 발언

 '미스터로또' 박지현이 화끈 발언을 쏟아낸다.3월 29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아빠 덕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한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맹활약한다.10년째 나 혼자 사는 자취남 박지현과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거듭난 박서진의 주방 냄새 가득한 맞대결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대결 전적은 4전 3패로 박지현이 지고 있는 상황. 특히, 이날 박서진은 장구의 신이 강림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더욱 뜨겁게 기대감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본격적인 노래 대결에 앞서 박지현은 미래의 배우자에게 깜짝 영상 편지를 보내 눈길을 끈다. 박지현은 "여보, 아기 낳자! 여건만 되면 셋은 낳고 싶어"라는 화끈한 발언으로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한다. 이어 박지현은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자"라며 스윗 가이 면모까지 드러내 여심을 한껏 뒤흔들 예정. 박서진 또한 "애기야~!"라고 한도 초과 달달함을 과시해 객석을 술렁이게 만든다. 과연 박서진은 모태 솔로 탈출에 성공한 것일지. "애기야~"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본방송을 궁금하게 만든다.상남자 이동준과 TOP7 인간 중장비 진해성의 노래 대결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다른 체급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불타오르는 승부욕을 과시한다. 지난 '강한남자' 특집에서 최수호에게 패했던 이동준은 "이번엔 빠른 템포로 승부하겠다"라며 필승의 무대를 펼친다고. 과연 이동준과 진해성 가운데 진정한 사나이는 누구일지. 이동준의 아들 일민은 아버지의 원수인 최수호와 대결에 나선다. 일민은 "아버지가 지는 모습을 한 번도 못 봤는데 지난번 방송을 보고 상심이 컸다"라고 털어놓는다. 이어 일민은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라며 최수호를 향한 복수의 칼날을 드러내 긴장감을 한껏 증폭시킨다. 일민은 에이스 최수호를 꺾고 가문의 명예를 되찾을 수 있을까.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3월 29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뉴진스 민지, ‘엘르’ 디지털 커버 장식

 뉴진스(NewJeans) 민지가 <엘르>의 스페셜 디지털 프로젝트 ‘디 에디션(D Edition)’ 커버를 장식했다.공식 소통 앱 ‘포닝(Phoning)’을...

‘7인의 부활’ 리셋된 복수의 판, 두번째 데스게임 D-DAY! ‘욕망의 화신’ 황정음이 마주한 뜻밖의 진실은?

 ‘7인의 부활’ 황정음, 이준이 뜻밖의 진실을 마주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 은총 받고, 하하 무릎 올라탄 ‘축제 고수’는?

 ‘놀면 뭐하니?’ 유느님 유재석의 ‘은총 터치’를 받은 축제 고수가 등장한다.3월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