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돌라스쿨’ 온앤오프 이션, “SF9 재윤과 첫 만남, 굉장히 기대했다”

(사진 = U+아이돌Live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아돌라스쿨’이션,재윤과‘패트와 매트’로 특급 케미 발산!
-‘아돌라스쿨’최초 팀 뛰어넘은 컬래버 수업에 수강생들 격한 환호!
-이션X재윤, “짜장보단 짬뽕,큐티보단 섹시!”소름 돋는 텔레파시 게임!
-‘아돌라스쿨’이션-재윤 편, U+아이돌Live앱에서9일(수)오후5시 방송!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온앤오프 이션과 SF9 재윤이 ‘아돌라스쿨’ 최초로 팀을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 수업으로 수강생들을 열광시킨다.

두 사람은 9일(수) 오후 5시 U+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공개되는 ‘아돌라스쿨’을 통해 단기 속성 ‘인강’을 선보인다. 이날 이션은 ‘2021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우당탕탕 패트와 패트’의 패트 역으로 남우주연상 수상한 ‘내삶의모든외침이곧예술학과’ 출신 이션 쌤이 되어 1교시 수업을 펼친다.

특히 그는 여러모로 자신과 공통점이 많아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재윤 조교와 처음으로 만나,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않는다. 이션 쌤은 “평소에 낯가림이 있는 편이지만 오늘은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많은 분들이 저희를 ‘패트와 매트’로 엮어주시면서 ‘같이 방송하길 잘했다’며 응원해주셨다. 마침 의상도 ‘패트와 매트’처럼 제가 노랑, 재윤 조교가 빨강”이라며 즐거워한다.

재윤 조교 역시 “오늘 처음 뵙지만 영혼의 단짝이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저와 비슷한 점이 많으시다”면서 “좋은 우정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힌다. 이후 두 사람은 ‘붕어빵 만들기’ 요리 수업을 하고 ‘과자집’ 만들기도 함께 한다. 요리 도중, ‘텔라파시 게임’도 진행하는데, 소름 돋는 ‘이구동성’ 대답으로 수강생들을 놀라게 한다.

‘짜장면 vs 짬뽕’에서 짜장을, ‘섹시 vs 큐티’에서 섹시를 택하는 등 똑같은 취향을 인증하는 것. 과연 첫 만남에서부터 ‘운명’과도 같은 특급 케미를 발산한 이션X재윤 쌤이 붕어빵 요리와 과자집 만들기에서도 비슷한 취향과 요리 실력을 보여줬을지 관심이 쏠린다. 뒤이어 2교시에서는 ‘재윤이는 다 할 수 있어요’를 주제로 재윤 쌤의 ‘DIY 벤치 조립하기’, ‘나무로 우정 반지 만들기’ 수업이 준비돼 있다.

한편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라이브로 ‘인강’을 선보이는 ‘국내 최초 아이돌 인강 프로젝트’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