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그레이” 유겸, 첫 솔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AOMG 사단 대거 참여

(사진 = AOMG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유겸이 트랙리스트만으로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AOMG 측은 지난 7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과 17일 발매되는 유겸의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포인트 오브 뷰: 유)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는 그림으로 표현된 노란색 꽃과 일곱 곡의 크레딧이 담겼다. 이번 신보에는 ‘I Want U Around (Feat. DeVita)’부터 ‘Running Through The Rain’ ‘네 잘못이야 (Feat. GRAY)’ ‘All About U (Feat. 로꼬)’ ‘Love The Way (Feat. 박재범 & 펀치넬로)’ ‘Falling In Love’ ‘When U Fall’까지 총 일곱 곡이 수록됐다.

특히 지난 2월 AOMG와 전속계약을 맺은 유겸은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인 만큼 AOMG 아티스트들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아 눈길을 끈다. ‘AOMG의 히트곡 메이커’ 그레이(GRAY)는 ‘네 잘못이야’ 피처링을 비롯해 다섯 곡을 프로듀싱했다. 차차 말론(Cha Cha Malone)도 두 곡의 프로듀서로 힘을 더했다.

여기에 발표하는 곡마다 많은 사랑을 받는 ‘AOMG 수장’ 박재범을 비롯해 감각적인 랩이 돋보이는 로꼬, 압도적인 랩 실력을 갖춘 펀치넬로, 음색이 매력적인 드비타(DeVita)가 피처링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하이, 코드 쿤스트 등 다른 AOMG 아티스트들 역시 자신의 SNS에 유겸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하며 응원을 보냈다.

이처럼 유겸은 AOMG 사단과 뭉쳐 첫 솔로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벌써 많은 음악 팬들은 유겸과 화려한 참여진의 시너지에 궁금증을 내비치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는 중이다.

유겸의 첫 솔로 앨범 ‘Point Of View: U'(포인트 오브 뷰: 유)는 오는 11일, 17일 양일에 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