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Summer Queen’ 티저 이미지 공개 … ‘청량甲’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가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미니 앨범 5집 ‘Summer Queen’ 개인 콘셉트 이미지 및 단체 콘셉트 이미지 ‘Summer ver.’을 공개했다.

공개된 개별 콘셉트 이미지 속 민영과 유나는 화려한 색의 썸머룩과 시원한 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유정은 금방이라도 과즙이 터질 것 같은 상큼한 미소를, 은지는 시원 시원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단체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배경과 햇살을 가득 머금은 멤버들의 비타민 미소를 선보이며 한층 물이 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4년 전 발매한 ‘롤린 (Rollin’)’의 역주행을 시작으로 ‘운전만해 (We Ride)’ 또한 역주행에 성공하며 올 봄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역주행 이후 많은 인터뷰와 방송 매체를 통해 “차세대 썸머퀸이 되고 싶다”고 밝혀왔던 만큼 이번 앨범 ‘Summer Queen’을 통해 ‘차세대 썸머퀸’으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