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밴디트 소속사’ MNH엔터, 첫 보이그룹 프로젝트 가동! 男연습생 선발 오디션 개최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MNH엔터, 2021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WAG’ 커밍순 이미지 공개
– 6월 11일부터 접수 및 1차 오디션 온라인 개최…세부 정보 추후 공개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청하, 밴디트(BVNDIT)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가 첫 보이그룹 프로젝트를 위한 남자 연습생 선발 오디션을 연다.

MNH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오후 MNH 신인개발팀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MNH 홈페이지 및 MNH 공식 트위터, 브이라이브 등 오피셜 채널을 통해 2021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WAG (World Audition for Guys)’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WAG’는 MNH엔터테인먼트에서 준비 중인 첫 보이그룹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자 연습생을 뽑는 글로벌 오디션이다.

접수 및 1차 오디션은 이달 11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남자 아이돌을 꿈꾸는 지망생이라면 국적을 불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오디션 접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청하는 물론, 밴디트(BVNDIT) 멤버 모두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개성을 겸비한 만큼 MNH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그룹 프로젝트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MNH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프로젝트 ‘WAG’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