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세경, 싱그러움의 의인화! 청량美 넘치는 여름 화보 공개

(사진 = 티르리르(TirrLirr)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대명사, 배우 신세경이 주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와 함께한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청량한 하늘과 찬란하게 내리쬐는 햇살의 이미지를 표현한 이번 여름 화보는 따사로운 여름 햇살에서 얻는 치유와 위안을 주제로, 지친 일상을 보내는 우리 모두에 대한 작은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보 속 신세경은 화이트 셔츠와 볼드한 주얼리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브랜드 관계자는 “건강한 마인드로 담백하고 솔직하게 소통하는 배우 신세경과 함께하는 이번 여름 컬렉션이 세상을 아름답고 빛나게 만드는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2,30대 여성이라는 티르리르의 타겟에게 설득력을 가질 것” 이라고 밝히며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사진 = 티르리르(TirrLirr) 제공)



화보 속 신세경이 착용한 주얼리는 6월 4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런칭 11주년을 맞이한 티르리르는 현재 전국 50여 개 주요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으며, ‘당신을 위한 사랑의 시, Poetic Jewelry TirrLirr’라는 슬로건을 주제로 한 편의 시를 연상케 하는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운 주얼리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올해 초 종영한 드라마 ‘런 온’을 통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신세경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서의 저력을 재증명했다. 신세경은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5 1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