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인스타’ 엔플라잉, 거침없는 입담으로 빅재미 예약!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김동훈 기자]  7일 컴백 예정인 엔플라잉이 <팩트인스타 시즌2>에 출연해 만능 엔터테이너의 모습을 한껏 뽐내주었다.

데뷔 6주년을 맞이한 엔플라잉은 지난 26일, 공식 SNS에 정규 1집을 알리는 ‘Man on the Moon’의 타이틀곡 ‘문샷(Moonshot)’의 깜짝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문샷(Moonshot)’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다른 야성미 넘치면서도 파워풀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얼터너티브 록 장르로, ‘변화를 두려워한다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라는 엔플라잉만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제공=TBS 팩트인스타

한편, <팩트인스타 시즌2> ‘본캐취업’에서 <엔피아 취향 파헤치기> 코너를 진행하며 팬들의 취향을 낱낱이 알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엔플라잉은 신곡 ‘문샷(Moonshot)’뿐만 아니라 ‘옥탑방’+‘이것’까지 라이브로 선보여 녹화장을 고품격 공연장으로 만들어 라이브 공연 맛집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엔플라잉의 예능 천재 모먼트를 볼 수 있는 <팩트인스타 시즌2> ‘엔플라잉’ 편은 6월 17일(목), 6월 18일(금) 밤 10시 <팩트인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6월 20일(일) 낮 12시 TBS TV로도 시청 가능하다.

5 5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