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가수 문킴-이신성, OST 참여! 오늘(22일) 공개

(사진 = 레온코리아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문 킴(Moon Kim)과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는 가수 이신성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선다.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극본 남지연, 김은정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 워너브라더스)(이하 ‘안티팬’)가 문 킴의 ‘It’s you‘와 이신성의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어‘를 22일(오늘) 오후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It’s you’는 극 중 후준(최태준 분)의 애틋한 사랑을 표현한 발라드로 잔잔히 흐르는 피아노 반주와 풍부한 코러스, 부드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문 킴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내가 가는 곳이 어디든 당신과 함께, 당신의 곁에 있겠다’라는 가사는 극 중 인물의 마음을 더욱 애절하게 대변하고 있다.

특히, GOT7의 ’Miracle‘, SF9의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육성재의 ’겨울 속에서‘ 등을 작곡한 작곡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문 킴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두 번째 트랙인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어‘는 극 중 후준과 이근영(최수영 분)이 사랑을 확인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알리, 임재범, 노을, god 등 쟁쟁한 기성 아티스트부터 BTS, 트와이스, 아스트로 등 최고의 이슈들을 만들어내는 아이돌들의 앨범에 목소리로, 또 작사와 작곡 등으로 다양하게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이신성은 후준 역의 배우 최태준의 보컬 코치로 이번 OST 앨범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특히, 매력적인 목소리로 극 중 로맨스에 애틋함을 불어넣은 그는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곡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었다.

한편, 금토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6시 한 회에 30분 분량으로 금요일 2회, 토요일 2회씩 네이버TV와 V-LIVE에서 방송된다.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 JP)에서는 한 회에 60분 분량으로 매주 금, 토요일 동시 공개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