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요일 10:22 오후
13.7 C
Seoul

블리처스(BLITZERS), 데뷔 쇼케이스 성료!

날짜: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오늘(12일) 오후 2시에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가요계에 본격 ‘CHECK-IN’하며 데뷔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우조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7인조 보이그룹 블리처스(BLITZERS)는 (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오늘(12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CHECK-IN(체크-인)’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CHECK-IN’은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블리처스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선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Breathe Again(브리드 어게인)’으로, 브레이크 기반의 드럼 비트와 강렬한 기타가 힘을 더해 1990년~2000년대 힙합 스타일을 재해석했다. 10~20대에는 신선함을, 30대 이상의 팬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색다른 감정을 전한다.

특히 블리처스는 ‘Breathe Again’을 통해 우리가 그 어느 때보다 멀어져 있지만, 반드시 다시 만나 같은 공간에서 마음껏 숨 쉬며 실컷 뛰노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모든 사람의 염원을 담아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CHECK-IN’에는 멤버 진화가 직접 가사를 쓰고 메이킹한 랩 벌스가 인상적인 수록곡 ‘Blitz(블리츠)’, 새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Check-In’, ‘선선한 바람과 파란 하늘처럼 너를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Ocean Blue(오션블루)’, 꿈속에서나마 늘 새롭고 즐거운 비행을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Dream Pilot(드림파일럿)’, 우조 서클로 함께했던 친구들과의 시간을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다시 더 좋은 곳에서 만날 날을 기다리며 부르는 노래 ‘도화지(Drawing Paper)’까지 총 6개의 다양한 곡이 수록됐다.

‘우리의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향해 돌진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첫 여행을 시작하는 블리처스는 이날 오후 6시 공식 브이라이브 채널 및 트위터 블루룸, 링크온을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해 팬들과 정식 인사를 나눈다. 데뷔 소감 및 앨범 토크,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다. 또한 오후 8시에는 일본 LINE LIVE 채널을 통해 쇼케이스를 개최하는 등 글로벌 팬들과 데뷔 신고식을 풍성하게 채운다.

완성도 높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을 블리처스는 앞으로 다양한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블리처스의 첫 번째 EP ‘CHECK-IN’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날 진행 된 쇼케이스 영상은 나인스타즈의 네이버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0 0 votes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Popular

You May Like
Related

JTBC ‘크레이지 슈퍼 코리안’ 이번엔 ‘K-가창력’이다!

 최고의 보컬리스트들과 '한국인의 가창력'에 대해 분석한다. 25일(목) 저녁 8시 50분에...

JD1, 5월 중 새 싱글 발매. “청량, 발랄한 곡” 예고

 ’ JD1이 오는 5월 새 싱글 앨범으로 돌아온다.오늘 24일...

아이들 우기, ‘YUQ1’ 아이튠즈 앨범 차트 10개 국가 및 지역 1위 석권

 (여자)아이들 우기가 솔로 데뷔 청신호를 켰다. 지난 23일 공개된 우기의...

ZEROBASEONE, 팬들 위해 음악방송 출격…선공개곡 ‘SWEAT’로 청량 에너제틱 과시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청량 에너제틱 바이브로 '얼리 서머'를 알린다. ZEROBASEONE(성한빈,...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