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뮤지컬 ‘태양의 노래’ 감동 이어간다… 오늘(10일) OST 발매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러블리즈(Lovelyz) 케이(Kei)가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로 작품의 감동을 이어간다. 

러블리즈 케이(Kei)와 뉴이스트 백호가 부른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3 ‘굿바이 데이즈(Good-Bye Days)’가 오늘(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앞서 케이는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2를 통해 데이식스(DAY6) 원필과 합을 맞춘 듀엣곡 ‘굿바이 데이즈’를 발매하며 설렘 가득한 하모니를 선보인 바 있다. 

‘굿바이 데이즈’는 영화 ‘태양의 노래’의 대표 OST를 뮤지컬 속 ‘하람’과 ‘해나’의 시점에 맞추어 재탄생 시킨 곡으로, 첫사랑의 풋풋함을 노래하는 두 청춘의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극대화한다. 

케이는 ‘굿바이 데이즈’로 원필에 이어 백호와 가슴 설레는 새로운 화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하람’역의 온유, 원필, 조훈, 영재와 무대 위에서 ‘굿바이 데이즈’를 선보이며 ‘케미 여신’의 면모를 보여준 케이가 음원으로 다시 전달할 맑고 고운 울림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극 중 ‘해나’ 역을 맡은 케이는 많은 관객으로부터 “베테랑 뮤지컬 배우 못지않은 발성과 연기력”, “완벽에 가까운 인상적인 캐스팅”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태양의 노래’는 오는 7월 15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