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맛집’ 로켓펀치, 하이틴 여주 같은 ‘Ring Ring’ 자켓 비하인드 공개!

(사진 = 'Ring Ring' 재킷 비하인드 영상 캡처)
Print Friendly, PDF & Email

[나인스타즈=양서영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의 6인 6색 매력이 담긴 재킷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는 지난 8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링링(Ring Ring)’의 재킷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켓펀치는 80년대 미국 하이틴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장소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오랜만에 나서는 재킷 촬영에 들뜬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로켓펀치는 데뷔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레트로 콘셉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능숙하게 촬영을 이어나갔다. 또 촬영 중간중간 카메라를 향해 귀엽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비비드 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스타일부터 핑크 데님 룩, 반짝이는 비즈 드레스 등으로 아메리칸 복고 패션을 완벽 재연한 로켓펀치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뽐내며 오는 17일 발매될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로켓펀치는 ‘핑크 펀치(PINK PUNCH)’, ‘레드 펀치(RED PUNCH)’, ‘블루 펀치(BLUE PUNCH)’로 이어지는 ‘컬러 시리즈’ 3부작으로 실력, 비주얼, 매력이 모두 퍼펙트한 ‘올라운더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앨범 ‘Ring Ring’을 통해 우리의 귓가에 새로운 울림을 선사하며 올여름을 책임지는 ‘레트로 요정’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싱글 앨범 ‘Ring Ring’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0 0 vote
Article Rating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